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소개
이제부터 진짜 대한민국! 이재명은 합니다!
ㅇㅇ(3pd9q9trre37)
봄여어어름갈겨어…(queenbbb) ㅇㅇ(vigorous…) ㅇㅇ(plus0365)
2022-03-21
이제부터 진짜 대한민국! 이재명은 합니다!
ㅇㅇ(3pd9q9trre37)
봄여어어름갈겨어…(queenbbb) ㅇㅇ(vigorous…) ㅇㅇ(plus0365)
2022-03-21
1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왜 유행했는지 이해가 안되는 음식은? | 운영자 | 26/06/08 | - | - |
| 219892 | 공지 | 이재명 정부 청와대 공식 홈페이지 개설 [22] |
ㅇㅇ(222.109)
|
25.06.19 | 20402 | 318 |
| 451373 | 공지 | 2026.03.30 청와대 홈페이지 정식오픈 [8] |
ㅇㅇ(39.7)
|
26.03.30 | 954 | 50 |
| 208403 | 공지 | 정부 공식 유튜브 ‘이매진’, 정부 사이트, 트위터 [7] |
ㅇㅇ(223.38)
|
25.06.04 | 9011 | 65 |
| 159534 | 공지 | 공지, 신고 [455] | 25.01.10 | 135319 | 81 | |
| 528085 | ⠀ | 적어도 공천으로는 김종인이 옳았음 |
ㅇㅇ(183.103)
|
00:41 | 12 | 0 |
| 528084 | ⠀ | 정읽녀가 씨부리는 내용이래 당사 저 글ㅋㅋㅋㅋㅋ [6] |
ㅇㅇ(223.39)
|
00:39 | 80 | 3 |
| 528083 | ⠀ | 이진홍:쩔래야, 갤주와 본인을 동일시하지마라(그 무슨 미친 생각이냐?) | 00:39 | 47 | 2 | |
| 528082 | ⠀ | 지금 쩔래 옹호하는 것들 쿠테타세력으로 규정해야지 |
ㅇㅇ(222.107)
|
00:37 | 18 | 4 |
| 528081 | ⠀ | 최욱은 재작년인가 김진애너지 말 듣고 [5] |
ㅇㅇ(222.117)
|
00:37 | 74 | 3 |
| 528080 | ⠀ | 근데 저관여자 입장에서 문이랑 정은 왜 명한테 반기드는거임? [2] |
ㅇㅇ(183.98)
|
00:36 | 44 | 0 |
| 528079 | ⠀ | 당사글이 이정도로 폭발적일줄이야 [8] | 00:34 | 176 | 2 | |
| 528078 | ⠀ | 하정우 지역구 조정돼서 다음엔 당선은 될거임 [2] |
ㅇㅇ(58.232)
|
00:33 | 59 | 1 |
| 528077 | ⠀ | 근데 갤주입장에서는 정청래에게 기회를 준거같음 [5] |
ㅇㅇ(211.46)
|
00:32 | 82 | 0 |
| 528076 | ⠀ | 박할배 냄새맡는 수준이 바퀴벌레 더듬이 수준이다 |
ㅇㅇ(39.122)
|
00:32 | 45 | 0 |
| 528074 | ⠀ | 텅래의 보완수사권 폐지 선언 [2] | 00:29 | 84 | 2 | |
| 528073 | ⠀ | 의원vs당원 구도로 정청래가 동료들 공격했었잖아 [1] |
ㅇㅇㅇ(182.217)
|
00:28 | 47 | 2 |
| 528072 | ⠀ | 근데 예전 노무현때랑 비슷한 느낌나긴한다 [5] | 00:25 | 142 | 0 | |
| 528071 | ⠀ | 민주당은 대통령 들이밖기가 정체성임? [5] |
ㅇㅇ(183.98)
|
00:24 | 70 | 0 |
| 528070 | ⠀ | 드루킹 세력이나 소탕했음 좋겠다 [1] | 00:22 | 26 | 5 | |
| 528069 | ⠀ | 최욱이가 각성했기를 바란다. [17] |
ㅇㅇ(182.209)
|
00:21 | 194 | 3 |
| 528068 | ⠀ | 어쩔수없이 |
ㅇㅇ(219.254)
|
00:20 | 35 | 0 |
| 528067 | ⠀ | 노승희:선수가 룰 정하는 전당대회는 당원주권기만이다(쩔래는 즉각사퇴해야) | 00:20 | 136 | 21 | |
| 528066 | ⠀ | 문조 유투버들 방송 쉬는 결정적 원인이 정청래냐 [1] | 00:18 | 81 | 1 | |
| 528065 | ⠀ | 2주간 쉬는 이유가 증거인멸같음 [8] |
ㅇㅇ(121.167)
|
00:18 | 202 | 7 |
| 528064 | ⠀ | 그래도 하정우는 지역구 관리 잘하면 다음에 노릴 수 있을듯 [10] |
ㅇㅇ(223.35)
|
00:18 | 89 | 0 |
| 528063 | ⠀ | 김민석 총리 관련 쓰레드 글 [1] |
ㅇㅇ(123.199)
|
00:17 | 162 | 8 |
| ⠀ | 내 친구가 민주당사에서 일하는데 [29] | 00:17 | 330 | 1 | ||
| 528061 | ⠀ | 문조털래유 배후가 갤주래ㅋㅋㅋ [7] | 00:15 | 170 | 4 | |
| 528060 | ⠀ | 쩔래는 이걸로 설명 끝 [2] | 00:12 | 183 | 3 | |
| 528059 | ⠀ | 정옥임 멘트 ㅋ - 정청래 "거 죽기 딱 좋은 날씨네" |
ㅇㅇ(182.172)
|
00:12 | 251 | 17 |
| 528058 | ⠀ | 텅래의 "정권은 짧다" | 00:06 | 90 | 4 | |
| 528057 | ⠀ | 박영식이 그러는데, 조불쇼 경고 먹어서 쉬는건 아니래!! [12] |
ㅇㅇ(183.107)
|
00:05 | 418 | 9 |
| 528056 | ⠀ | 명민준 전대를 위해 힘아끼자 했던거 같은데 [7] |
ㅇㅇ(211.46)
|
00:04 | 209 | 9 |
| 528055 | ⠀ | 이휘재는 욕엄청 먹자나 | 00:03 | 182 | 3 | |
| 528054 | ⠀ | 논리적인 사람이 되다 감각을 잃어버린 노래 | 00:01 | 40 | 2 | |
| 528053 | ⠀ | 조불쇼 2주 쉬면 알고리즘 폭망이지 [1] |
ㅇㅇ(211.244)
|
00:00 | 128 | 0 |
| 528052 | ⠀ | 정청래도 믿는구석이 있지 | 06.12 | 107 | 1 | |
| 528051 | ⠀ | 조불쇼 쉬면 1인1표 보완수사권 여론전은 겸공 헌날 조시영 여기서 하나 [4] | 06.12 | 203 | 2 | |
| 528050 | ⠀ | 딴지당 차기주자는? [3] | 06.12 | 129 | 0 | |
| 528049 | ⠀ | 친문도 정청래에 대한 입장이 갈린 것 같음 [1] | 06.12 | 196 | 10 | |
| 528048 | ⠀ | 김민석한테 중요한 건 타이밍임 [1] |
ㅇㅇ(211.36)
|
06.12 | 136 | 0 |
| 528047 | ⠀ | 이게 삼성의 정보력이야 [4] |
ㅇㅇ(211.244)
|
06.12 | 686 | 40 |
| 528046 | ⠀ | 이언주 장르만에서 정청래 갤주 견제용으로 정권을 짧다 얘기했다고 했네 | 06.12 | 288 | 20 | |
| 528045 | ⠀ | 김민석을 당대표로 만들려면 긴장하고 행복회로를 경계해야함 |
ㅇㅇ(119.207)
|
06.12 | 110 | 19 |
| 528044 | ⠀ | 뽐뿌 근황 [11] |
ㅇㅇ(121.170)
|
06.12 | 462 | 15 |
| 528043 | ⠀ | 앞으로 갤주 60퍼는 못볼까 [10] | 06.12 | 384 | 1 | |
| 528042 | ⠀ | 노승희:불법캡처와자가당착,최강욱이올린그림이'본인자화상'인이유 | 06.12 | 254 | 22 | |
| 528041 | ⠀ | 정청래는 정봉주를 보고도 오판함 [3] | 06.12 | 203 | 7 | |
| 528040 | 📬SN | 나는 한국인들 안보고 살고 싶다 |
ㅇㅇ(1.241)
|
06.12 | 78 | 0 |
| 528039 | ⠀ | 김민석 승리 는 딱 세개면 됨 [3] |
ㅇㅇ(221.163)
|
06.12 | 236 | 15 |
| 528038 | ⠀ | 솔까 털이 줘국 미는 이유가 마스크 때문이면 한준호를 밀어야지 [3] | 06.12 | 158 | 8 | |
| 528037 | ⠀ | 대통령의 X는 총리의 일정이 된다…李와 싱크로율 높이는 金 [9] |
ㅇㅇ(221.156)
|
06.12 | 526 | 67 |
| 528036 | ⠀ | 강적들에 등장한 문조털래유 | 06.12 | 296 | 27 | |
| 528035 | ⠀ | 《남아 있는 나날》, 충성이 삶을 삼켜버린 사람 [5] | 06.12 | 84 | 11 |
댓글 영역
쩔래가 연임할 까봐 쫄아서 말도 못한다고?
ㅇㅇ
걍 숨죽이고 자리보전중 - dc App
아직도 모르는 새끼들은 ㅂㅅ인가. 의원은 도대체 어케됨? 그 능지로 어제 의총에서 청래 내려오란 소리에 입쳐닫고 박수만 쳤던거임?
그게 최선이니깐
괜히 나섰다가 잘못되면 ㅈ되고
하이리스크로우리턴 이잖음 - dc App
@ㅇㅇ 그 때 같이 목소리 내줬으면 오늘 지도부에서 그런 의견은 겨우 2명 뿐이었다는 개소리는 안했을텐데 말야
@ㅇㅇ2(175.192) ㅇㅇ 다들 마인드가
지금 이 순간만 참으면 다시 꿀빨수있다
이거랭 - dc App
이재명 대통령이 정청래 따위한테 지지당원 밀릴까? 민주당은 정청래 연임하면 그냥 국힘행임 사이비에 먹히고 100석 이하 확정임
대통령 지지율도 깎여나가고
생각보다 친문힘이 쌔다고함
거기에 공소취소로 선동계속하는중이랭 - dc App
@ㅇㅇ 가바리랑 짜고 한다는 거지?
@ㅇㅇ1(119.205) 그냥 전체라고 보면된다고 함.
이재명포위진이 만들어지는중이라고 - dc App
@ㅇㅇ 믿든지말든지 알아서하구 - dc App
ㅉㄹ파냐 - dc App
@ㅇㅇ 민주당에서도 중간에 위치한 대다수의원들 스탠스라든데? 그냥 지금 내전난 이 상황자체를 별로 좋게안본다고함 - dc App
@ㅇㅇ 이재명 포위진 ㅋㅋ
이 글을 믿냨ㅋㅋㅋㅋㅋㅋ - dc App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ㅇㅇ ㅇㅇ 딱 정치관심없는 중도들 스탠스알지?
딱 그런분위기라고함
느그들은 짖어라 난 모르것다 - dc App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아니 근데 최근 분위기보셔서 알잖아요.. - dc App
알지 ㅉㄹ 뒤지는분위기인건 - dc App
개같은 구라치치말고 ㄲㅈ - dc App
@ㅇㅇ 최근 분위기뭐? 의총에서 쩔래 나가라는데 이게 최근 분위기임
@ㅇㅇ2(175.192) 그뒤에 박수치고 종료된걸 안보셨구나 - dc App
@ㅇㅇ 봤는데 뭐ㅋㅋㅋㅋㅋㅋㅋ걍 지도부가 의원들 입틀막시킨거잔슴
@ㅇㅇ2(175.192) ㅇㅇ 그니깐 다들 눈치보는중이라고요..
제가 청래편든다고 글썼나요? - dc App
정읽녀가 정신승리하는 내용이란다 해산 - dc App
뉴데일리 여조 계속올리던 분탕새끼야 하나마나한 글 싸질러놓고 뭔 말같지도 않은 댓글 달고 있어 느그갤로 꺼져
걍 현 분위기가 이렇다고 이야기한건데
이게 왜 욕먹을내용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 dc App
으 씹갤에나 쓰지 왜 왔냐
얘 불회충이야 ㅂㅁㄱ해라
긴가민가 좋아하네.
ㅇㅇ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