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9세가 되는 해 1월1일에 부모와 의절했으며
성별정정이 될 때까지 대학에 가지 않을 예정이고
20대를 수술비를 벌며 보내다 20대 중반이 되어 몸 여기저기가 좀 아프고
패싱도 애매따리해서 공중화장실을 10년동안 10번 정도 썼지만
대충 잘? 사?는듯?
Quote
괴나
@monstrosityzz
트랜스젠더들
부모와 의절했으며
대학은 가지않거나 그만뒀고
20대를 수술비를 벌며 보냈고
패싱도 그닥 잘 되지않는
그런 사람들도
나름 괜찮은 인생을 살았고
살게될 것이라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