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 정도 고민하다가 올해(지금) 늦게라도, 더 늦기전에 해보려고 하는데 이거는 무슨과를 가야 상담이나 진료를 받을 수 있는거야?

가기전에 필요한 서류나 준비물 같은거 있을까?

투약처방 받는거 어렵다고 들었는데 많이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