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HRjRLfAOOn2jQAxEX-499EvY1GcMCrzw8ANVO9ovob65GUg/viewform
띵동 자체 홈페이지에선 못 찾았긴 한데 카톡으로는 와서 공유했어
원문 표현은 제보긴 한데.. 제보로 적어야 하려나?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HRjRLfAOOn2jQAxEX-499EvY1GcMCrzw8ANVO9ovob65GUg/viewform
띵동 자체 홈페이지에선 못 찾았긴 한데 카톡으로는 와서 공유했어
원문 표현은 제보긴 한데.. 제보로 적어야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