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여조로 국힘 지지율이 17%라고 장동혁 쫒아내려던게 엊그제인데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06.06 23:36:31
조회 114 추천 8 댓글 7

25b4d72ead8171e864afd19528d527035bfd45a1364c3a

17퍼 지지율로 기초단체장 반반 먹은거면 기적아니노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3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7
본문 보기
  • ㅇㅇ(1.225)

    그래도 나가라잔어

    06.06 23:36:56
  • 국갤러1(119.201)

    여조 출조 틀린게몇번인데 아무튼 현실부정하지말라고함 ㅋㅋㅋ

    06.06 23:37:40
  • ㅇㅇ(39.7)

    걍 불리한 상황에서 선방한건데 가발계들은 이악물고 망했다고 하더라

    06.06 23:38:47
  • 06.06 23:38:53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새끼는 아직도 차단 안한게 완장 직무유기임

      06.06 23:39:57
    • 국갤러2(220.65)

      @ㅇㅇ 아마 선거 지기를 바랬을듯ㅋㅋ - dc App

      06.06 23:46:53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국갤러2(220.65) 뭔 선거에 도움도 안되고 목적 자체가 분탕질인 새끼를 왜 살려두는건지 모르겠음

      06.06 23:47:51
1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쇼츠나 챌린지로 화제성 제대로 챙긴 스타는? 운영자 26/06/01 - -
205833 공지 토센 부엉 드립 ㄴㄴ햇 [11]
오늘점심비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6.05 274 7
11 공지 [공지] 반가워요 즐거운 갤질 해요 !! -09.06추가- [62]
오늘점심비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12 20210 43
16493 공지 -국보갤 건의 신고 방법 입니다.- [625]
오늘점심비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25 22396 19
119043 공지 인증탭 신설하였습니다.
용인시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2.26 17144 15
181541 공지 국보갤 = 빋갤 2중대 드립은 칼삭하겠음 [2]
여론조사공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12.23 7536 31
181154 공지 국바세견 냄새나는 글 댓글은 칼같이 썹니다 [3]
챔무챔무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12.16 7385 10
179173 공지 준천지/가발견 냄새나는 애들은 무조건 썰고 차단 31일 [1]
챔무챔무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11.25 7798 13
206421 📰뉴스 스페인 VOX 아비스칼 "Save Europe Act"법 서명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5 0
206420 😀일반 조갑제의 행적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4 2
206419 😀일반 잠실도 그렇고 대구도 그렇고 왜 사전선거때 민주당찍어? [2]
ㅇㅇ(1.225)
00:00 21 1
206418 😀일반 여론조사랑 MBTI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노
ㅇㅇ(223.38)
06.06 8 1
206417 📰뉴스 헝가리 새 총리 취임 1달만에 대규모 시위 발생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8 3
206416 😀일반 이병태, 정규재보다 조갑제가 더 ㅂㅅ 같음 [4]
ㅇㅇ(172.59)
06.06 39 2
206415 😀일반 갤럽으로 드럽게도 압박질하는데 [1]
ㅇㅇ(1.225)
06.06 31 1
206414 😀일반 심규진이 말하는게 국보갤에서 나오던 의견 아니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1 5
206413 😀일반 맞지도 않는 여조를 밑도끝도없이 숭배하는 것이야말로 정신병의 영역임 [2]
ㅇㅇ(223.38)
06.06 28 3
206412 😀일반 찢빨던 정규제 조갑제가 가발빠..는데 [4]
ㅇㅇ(1.225)
06.06 39 2
206411 😀일반 여조공정이 국민여조 맞지? [2]
DR블랙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5 2
206410 😀일반 어떤 여자연예인이 현충일 인스타에 태극기를 올렸는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62 4
206409 😀일반 518보니 참 전우원은 ㅂㅅ는 ㅂㅅ다 [5]
ㅇㅇ(172.59)
06.06 65 3
206408 😀일반 대충 여조 지지율에 10%씩 보정하면 되는거같음
국갤러(14.52)
06.06 27 2
206407 😀일반 트위터에 중국어쓰는데 중국욕하는 계정 들가보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31 0
206406 😀일반 근대 진짜 친한계 합처도 25명이더구만 왜 저리 점령군 [6]
ㅇㅇ(1.225)
06.06 57 0
206405 😀일반 여조부정충이 아니라 여조숭배충을 탄압하는게 맞다 [1]
ㅇㅇ(223.38)
06.06 36 3
😀일반 여조로 국힘 지지율이 17%라고 장동혁 쫒아내려던게 엊그제인데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14 8
206403 😀일반 미민당 차기는 개빈 뉴섬이 될듯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4 0
206402 😀일반 경찰들중에 짱깨 섞여있는거 맞는거같은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9 7
206401 😀일반 분당이라도 우리가 국힘지키고
ㅇㅇ(1.225)
06.06 22 0
206400 😀일반 찢 별명은 ㄹㅇ 블루두환이 딱 맞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1 3
206399 😀일반 찢갈이: "최욱 버리자!!"
레이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54 6
206398 😀일반 솔까 그동안 지지율로 박근혜 탄핵 윤석열도 지지율로 [4]
ㅇㅇ(1.225)
06.06 65 4
206397 😀일반 불쌍한 헨리 노왁 [2]
DR블랙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38 2
206396 😀일반 애초에 보수중에 찢 [2]
ㅇㅇ(1.240)
06.06 67 3
206395 😀일반 앞으로 5.18팔이가 먹히는 일은 없을듯
ㅇㅇ(223.38)
06.06 38 5
206394 😀일반 입법반대 깜빡한 사람들 어서어서 하자! 오늘 3개
ㅇㅇ(114.199)
06.06 11 1
206393 😀일반 걍 쟤들이 시위한거
국갤러(124.5)
06.06 41 4
206392 😀일반 어차피 당은 한번 쪼개지긴 해야됨
ㅇㅇ(223.38)
06.06 28 1
206391 😀일반 면접 여론조사 개판이라서 갤럽 대통령 지지율 조사 못믿겠음 [3]
국갤러(175.207)
06.06 57 1
206390 😀일반 조선인이 짖어도 해는 진다 [20]
겨울바람wi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89 1
206388 😀일반 원내대표 정점식이 되면 가발 복당이고 나발이고 의미 없음 [1]
ㅇㅇ(118.235)
06.06 42 2
206387 😀일반 정준희 "20대는 몽둥이로 때리고 권력으로 눌러야" [1]
국갤러(124.5)
06.06 47 2
206386 😀일반 와타보시 문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24 1
206385 📰뉴스 JD 밴스 "헨리노왁은 유럽 엘리트들때문에 죽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33 3
206384 😀일반 이번 지선에서 개헌까지 했으면 ㄹㅇ 볼만했겠노 [1]
ㅇㅇ(223.38)
06.06 50 3
206383 😀일반 세상에 져도 되는 선거는 없다 [2]
국갤러(211.33)
06.06 93 10
206382 😀일반 다른 건 몰라도 카툰네크워크인가 [2]
겨울바람wi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42 0
206381 😀일반 국힘은 이미 분당이네 친한계가 점령군 노릇 역겨워 [2]
ㅇㅇ(1.225)
06.06 68 3
206380 😀일반 엔두가 살아있었으면 저딴놈이 설치지 못했을텐데
DR블랙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30 2
206378 😀일반 유정복은 망천에서 일 잘했나보네 [4]
ㅇㅇ(220.116)
06.06 55 3
206377 😀일반 새로운보수타령하다가 탄핵두번당하고 망했구만 [2]
ㅇㅇ(1.225)
06.06 53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