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소개
대한민국 정치 보수우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갤러리ㅇㅇ
오늘점심비냉(plus001)
용인시병(soak0077) 레이건(strain31…) 파스텔(chillaxf…)
2022-01-12
대한민국 정치 보수우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갤러리ㅇㅇ
오늘점심비냉(plus001)
용인시병(soak0077) 레이건(strain31…) 파스텔(chillaxf…)
2022-01-12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쇼츠나 챌린지로 화제성 제대로 챙긴 스타는? | 운영자 | 26/06/01 | - | - |
| 205833 | 공지 | 토센 부엉 드립 ㄴㄴ햇 [11] | 26.06.05 | 274 | 7 | |
| 11 | 공지 | [공지] 반가워요 즐거운 갤질 해요 !! -09.06추가- [62] | 22.01.12 | 20210 | 43 | |
| 16493 | 공지 | -국보갤 건의 신고 방법 입니다.- [625] | 22.04.25 | 22396 | 19 | |
| 119043 | 공지 | 인증탭 신설하였습니다. | 25.02.26 | 17144 | 15 | |
| 181541 | 공지 | 국보갤 = 빋갤 2중대 드립은 칼삭하겠음 [2] | 25.12.23 | 7536 | 31 | |
| 181154 | 공지 | 국바세견 냄새나는 글 댓글은 칼같이 썹니다 [3] | 25.12.16 | 7385 | 10 | |
| 179173 | 공지 | 준천지/가발견 냄새나는 애들은 무조건 썰고 차단 31일 [1] | 25.11.25 | 7798 | 13 | |
| 206421 | 📰뉴스 | 스페인 VOX 아비스칼 "Save Europe Act"법 서명 | 00:01 | 5 | 0 | |
| 206420 | 😀일반 | 조갑제의 행적 | 00:00 | 14 | 2 | |
| 206419 | 😀일반 | 잠실도 그렇고 대구도 그렇고 왜 사전선거때 민주당찍어? [2] |
ㅇㅇ(1.225)
|
00:00 | 21 | 1 |
| 206418 | 😀일반 | 여론조사랑 MBTI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노 |
ㅇㅇ(223.38)
|
06.06 | 8 | 1 |
| 206417 | 📰뉴스 | 헝가리 새 총리 취임 1달만에 대규모 시위 발생 [1] | 06.06 | 18 | 3 | |
| 206416 | 😀일반 | 이병태, 정규재보다 조갑제가 더 ㅂㅅ 같음 [4] |
ㅇㅇ(172.59)
|
06.06 | 39 | 2 |
| 206415 | 😀일반 | 갤럽으로 드럽게도 압박질하는데 [1] |
ㅇㅇ(1.225)
|
06.06 | 31 | 1 |
| 206414 | 😀일반 | 심규진이 말하는게 국보갤에서 나오던 의견 아니냐 [1] | 06.06 | 41 | 5 | |
| 206413 | 😀일반 | 맞지도 않는 여조를 밑도끝도없이 숭배하는 것이야말로 정신병의 영역임 [2] |
ㅇㅇ(223.38)
|
06.06 | 28 | 3 |
| 206412 | 😀일반 | 찢빨던 정규제 조갑제가 가발빠..는데 [4] |
ㅇㅇ(1.225)
|
06.06 | 39 | 2 |
| 206411 | 😀일반 | 여조공정이 국민여조 맞지? [2] | 06.06 | 45 | 2 | |
| 206410 | 😀일반 | 어떤 여자연예인이 현충일 인스타에 태극기를 올렸는데 [4] | 06.06 | 62 | 4 | |
| 206409 | 😀일반 | 518보니 참 전우원은 ㅂㅅ는 ㅂㅅ다 [5] |
ㅇㅇ(172.59)
|
06.06 | 65 | 3 |
| 206408 | 😀일반 | 대충 여조 지지율에 10%씩 보정하면 되는거같음 |
국갤러(14.52)
|
06.06 | 27 | 2 |
| 206407 | 😀일반 | 트위터에 중국어쓰는데 중국욕하는 계정 들가보면 | 06.06 | 31 | 0 | |
| 206406 | 😀일반 | 근대 진짜 친한계 합처도 25명이더구만 왜 저리 점령군 [6] |
ㅇㅇ(1.225)
|
06.06 | 57 | 0 |
| 206405 | 😀일반 | 여조부정충이 아니라 여조숭배충을 탄압하는게 맞다 [1] |
ㅇㅇ(223.38)
|
06.06 | 36 | 3 |
| 😀일반 | 여조로 국힘 지지율이 17%라고 장동혁 쫒아내려던게 엊그제인데 [7] | 06.06 | 114 | 8 | ||
| 206403 | 😀일반 | 미민당 차기는 개빈 뉴섬이 될듯 [3] | 06.06 | 44 | 0 | |
| 206402 | 😀일반 | 경찰들중에 짱깨 섞여있는거 맞는거같은데 | 06.06 | 49 | 7 | |
| 206401 | 😀일반 | 분당이라도 우리가 국힘지키고 |
ㅇㅇ(1.225)
|
06.06 | 22 | 0 |
| 206400 | 😀일반 | 찢 별명은 ㄹㅇ 블루두환이 딱 맞노 [2] | 06.06 | 41 | 3 | |
| 206399 | 😀일반 | 찢갈이: "최욱 버리자!!" | 06.06 | 54 | 6 | |
| 206398 | 😀일반 | 솔까 그동안 지지율로 박근혜 탄핵 윤석열도 지지율로 [4] |
ㅇㅇ(1.225)
|
06.06 | 65 | 4 |
| 206397 | 😀일반 | 불쌍한 헨리 노왁 [2] | 06.06 | 38 | 2 | |
| 206396 | 😀일반 | 애초에 보수중에 찢 [2] |
ㅇㅇ(1.240)
|
06.06 | 67 | 3 |
| 206395 | 😀일반 | 앞으로 5.18팔이가 먹히는 일은 없을듯 |
ㅇㅇ(223.38)
|
06.06 | 38 | 5 |
| 206394 | 😀일반 | 입법반대 깜빡한 사람들 어서어서 하자! 오늘 3개 |
ㅇㅇ(114.199)
|
06.06 | 11 | 1 |
| 206393 | 😀일반 | 걍 쟤들이 시위한거 |
국갤러(124.5)
|
06.06 | 41 | 4 |
| 206392 | 😀일반 | 어차피 당은 한번 쪼개지긴 해야됨 |
ㅇㅇ(223.38)
|
06.06 | 28 | 1 |
| 206391 | 😀일반 | 면접 여론조사 개판이라서 갤럽 대통령 지지율 조사 못믿겠음 [3] |
국갤러(175.207)
|
06.06 | 57 | 1 |
| 206390 | 😀일반 | 조선인이 짖어도 해는 진다 [20] | 06.06 | 89 | 1 | |
| 206388 | 😀일반 | 원내대표 정점식이 되면 가발 복당이고 나발이고 의미 없음 [1] |
ㅇㅇ(118.235)
|
06.06 | 42 | 2 |
| 206387 | 😀일반 | 정준희 "20대는 몽둥이로 때리고 권력으로 눌러야" [1] |
국갤러(124.5)
|
06.06 | 47 | 2 |
| 206386 | 😀일반 | 와타보시 문화 | 06.06 | 24 | 1 | |
| 206385 | 📰뉴스 | JD 밴스 "헨리노왁은 유럽 엘리트들때문에 죽었다" | 06.06 | 33 | 3 | |
| 206384 | 😀일반 | 이번 지선에서 개헌까지 했으면 ㄹㅇ 볼만했겠노 [1] |
ㅇㅇ(223.38)
|
06.06 | 50 | 3 |
| 206383 | 😀일반 | 세상에 져도 되는 선거는 없다 [2] |
국갤러(211.33)
|
06.06 | 93 | 10 |
| 206382 | 😀일반 | 다른 건 몰라도 카툰네크워크인가 [2] | 06.06 | 42 | 0 | |
| 206381 | 😀일반 | 국힘은 이미 분당이네 친한계가 점령군 노릇 역겨워 [2] |
ㅇㅇ(1.225)
|
06.06 | 68 | 3 |
| 206380 | 😀일반 | 엔두가 살아있었으면 저딴놈이 설치지 못했을텐데 | 06.06 | 30 | 2 | |
| 206378 | 😀일반 | 유정복은 망천에서 일 잘했나보네 [4] |
ㅇㅇ(220.116)
|
06.06 | 55 | 3 |
| 206377 | 😀일반 | 새로운보수타령하다가 탄핵두번당하고 망했구만 [2] |
ㅇㅇ(1.225)
|
06.06 | 53 | 7 |
댓글 영역
그래도 나가라잔어
여조 출조 틀린게몇번인데 아무튼 현실부정하지말라고함 ㅋㅋㅋ
걍 불리한 상황에서 선방한건데 가발계들은 이악물고 망했다고 하더라
https://m.dcinside.com/board/rightwing/197392 - dc App
이새끼는 아직도 차단 안한게 완장 직무유기임
@ㅇㅇ 아마 선거 지기를 바랬을듯ㅋㅋ - dc App
@국갤러2(220.65) 뭔 선거에 도움도 안되고 목적 자체가 분탕질인 새끼를 왜 살려두는건지 모르겠음
국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