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본문 영역
화제성은 덜하지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싱글벙글 건수 또 하나 잡은 루리웹
화제성은 덜하지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 관련게시물 : 실시간 우왁굳 구독플러스 방송 시작
오늘 우왁굳이 구12독자 전용으로 피파 방송을 했음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침팬치 새끼들도 이건 아닌거같다며 들고일어난 소소한 해프닝 정도로 끝날줄 알았는데
근전사들 피셜로 특정 게임들 저작권 가이드 중 이런 구1독자 방송으로 진행하면 안되는 게임들도 있는데
하필 이게 피파가 걸린다는거임
선요약하면 무료로 방송하는건 상관없는데 구1독자 상용화 방송으로 틀면 문제가 되는거
그래서 남차소갤 게이들이 찾아본 결과
이번엔 EA에 건수잡히게 생김
배그도 물고 늘어질 수 있으면 물고 늘어질 수 있는 조항이 있어요 말대가리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335
17
댓글 영역
진심 이재명 대통령되고나서 나라 개씹창나는중임 ㄹㅇ... 에휴
1명 이지메 하려고 인터넷겜방 다 죽이노
개돼지들끼리 검열해서 누가 이득보냐
EA 양아치새끼들 배불려주는거밖에 안되지
즈그가 이지메조진건 생각도 안하노 ㅋㅋ
구독방송으로 겜방하는건 한국에서 쟤밖에없음
factos)근근웹의 정치 성향은 극렬한 반이재명이고
가장 선호하는 정치인은 이낙연이며, 최근 2번의 대선 동안 윤석열과 김문수를 지지했고, 경기도지사 선거에서는 남경필을 지지했다.
남경필이 누군데
@ㅇㅇ 지금은 아들 군대 성추문으로 정치 접은 전직 경기도지사
응 한줌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디시가 근첩 소굴인 거 생각하면 당연한 결과
이미 근첩들 통베에 들어가서 오염된 결과 근전사로 진화하고 디시랑 한 몸이 됐음 ㅇㅇ
전혀 문제없음...약관 일부 잘라와서 하는 거 보면 답답하네
기껏 복귀해서 왔는데 하루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벼엉시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고 소식 육개장 들고 오면 다 느그들 찬양할 거다. 리버스 굴단 이 성기훈 같은 새끼들아. 성기훈이 오겜을 없애지 못했듯이 느그들도 굴단을 없애지 못했다. 느그들은 오겜이 짱깨 포지션이라는 걸 알면서도 성기훈을 욕했지. 왜 그랬지? 바로 아무것도 바꾸지 못하면서 입으로만 말로만 나불대는 역겨움 때문이었지. 굴단을 완전히 해체시키지도 못해. 굴단의 만행을 알리고 싶으면 이미 다 아는 디시말고 딴 데 가서 발로 뛰어야 하는데 그것도 못해. 굴단을 법적으로 조지려고 해도 말로만 나불대지 결과를 가져오지도 못해. 대체 뭘 위한 오징어게임이냐? 느그들의 정신적 우월감 자기위로 딸딸이를 위한 거냐? 세상이 비리와 부패로 가득찬 걸 누가 모르냐? 세상을 바꾸고 싶으면 발로 뛰면서 노력과 의지를 쏟아부워야지.
말로만 나불나불 지랄을 해요. 무능력한 버러지 위선자 새끼들.
저러니 저꼴이 나지 ㅋㅋㅋㅋ
대체 저 사람 뭐 했길래 디시 루리웹에서 공공의 적이 된거냐 ㅋㅋ
굴좀 그만먹고싶다 - dc App
지금 제일 열받는 분들 = 아무렇지 않게 복귀해서 빡친 북지직 찐따들ㅋㅋㅋㅋ
어둠의 치지직 기자단까지 불러서 미성년자 착취 날조까지 총공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귀
뭔 사?과 한지 하루만에 바로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개념 말아먹은게 그냥 패시브네 ㅋㅋ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구독도 안했으면 팬아니긴해
저새끼는 저작권 안지키는걸 무슨 숨쉬듯이 하노ㅋㅋ
굴짱깨들도 40대가 많은거 같던데 진짜 최악의 세대노
먼 소리냐 이건 구독자만 방송을 볼수있단건가? - dc App
ㅇㅇ 구독이 유료인데, 넷플릭스 구독 보다 비싸 - dc App
아프리카는 구독안하면 방송을 못보게 하는 기능도 있는거야?
광고제거나 구독전용 혜택이 있는건 봤어도
구독자아니면 방송을 보지도 못하게 하는건 처음봐서 - dc App
@ㅇㅇ(118.235)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치지직도 있는기능임 구독자만 입장해서 방송시청할수 있게하는거
와 그냐? 살면서 수많은 방송을 봤는데
그런 기능이 있는지도 몰랐네 - dc App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그럼 너도 파묘해 병신아 계집년마냥 앵무새짓 하지말고 ㅋㅋㅋㅋ
@ㅇㅇ(182.219)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ㅇㅇ(182.219)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ㅇㅇ(182.219) 모든 다시보기를 유튜브 멤버십만 볼 수 있게 하는 치지직 스트리머는 머냐...?
@ㅇㅇ(118.235) 신고해 병신아
근
근굴
이건 첨 알았네
사실 사람들 다 눈감아 줄 수 있는데 적을 너무 많이 늘림 걍 왁물원 밖은 노노제팬으로 끝날게 아니라 걍 갤 터뜨리고 날 잡고 喝!!! 해야했음 본인이 없애달라 하면 갤 삭제 가능한데
저작권 알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 없었으면 하든말든인데 지 죽이려고 수백명이 눈뜨고 염탐중인데 저걸 또 하고앉았네
논란 없는거 맞지않음? 심지어 음저협은 팬게임문제인데 ㅇㅇ
지금 스텔라ㅇㅂ랑 근리웹이랑 연합해서 ㅇㅇㄱ 숏치고 있는것 같은데 꼬라지 시발 ㅋㅋㅋ
(이 씨발 왜 안망하지?)
그럼 스트리밍 송출 자체가 불가능 아니냐 입장광고 나오는데
그건 스트리머가 걸었다기 보다는 스트리밍 플랫폼이 걸었다고 보는게 맞지 않음? 광고 단가가 플랫폼에 더 가는 경우니까. 유료구독자만 입장해서 볼 수 있는 경우하고 결이 좀 다를 수 있을듯.
닌 광고보면 돈드냐 병신아 ?
수익창출을 하냐가 아니고 보는사람이 돈을 내느냐가 중점인데 좆나 멍청한새끼 둘이서 개소리허고있니
@ㅇㅇ(223.38) 이 새끼는 왜 날 걸고 넘어져 ㅋㅋ 유료구독자만 볼 수 있는 경우랑 다르니 문제가 될 수 있다는걸 내포하는데 난독증 있음?
그건 스트리밍플랫폼이 자체적으로 거는 광고라 저거랑 상관없는거임
굴단 : 문제없다노! 억까다 이기 (채널을 천안문하며)
나여, 우왁굳!
우왁굳 백종원 이 분들은 천룡인임?
왜 규정을 좆으로 보는거지?
이재명 추가
무섭네예
왜안망하지왜방송하지왜방접안하지? 이거임?
지 혼자 소통하는거야 관계없지만 타사의 게임을 유료화로 방송하면 안되는다는거구나
왁굳형 정면돌파 멋있어요
좆망해도 방송하는게 훨편하고 이득인데 너같으면접겠냐??
그래도 결혼을 잘해서 ㅎㅎ
구독도 못한 우리는 팬도 아닌거야?
ㅜㅜ 이거 너무 마음이 짠함
십수년한 방송쟁이 아니냐 기본도 모르노 ㅋㅋ
이 새끼들 한글을 못읽나 프롬겜이고 나발이고 ea는 팬사이트 아니면 라이브스트리밍은 상관없다잖아 ㅂㅅ새기들아 ㅋㅋ
얘는 진짜 멍청하네 EA랑 정식계약맺은 유튜브나 트위치같은 사례를 제외하면 수익창출이 안돤다는걸 팬사이트 아니면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 다시한번읽어봐라 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이트가 아니면이 아니라 팬사이트 인경우다 한글도 똑바로 못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는 거야 병신년아 팬사이트만 문제된다잖아 저능아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굴단이 저능아라 굴천지같은 곳에서 못나오는 것임을 명백히 보여주는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단 수준
결국 반박은 못하노
이거 백퍼 문제없이 넘어감.
디즈니 신고도 씹혔고
cia 신고도 씹혔고
자스락도 씹혔고
리와인드드도 음저협에서 니애미하고 끝남 ㅋㅋ
병신새끼들 4년 날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101) 스트리밍 사이트나 팬사이트에서 패시브인 배너광고로 수익이 나는 경우는 문제가 없는거고 유료라이브 상태에서 게임 틀면 배너수익이 아니라 하면 안된다는 소리인데 이게 어렵냐? 진짜 이게 쟤 팬 평균임?
오늘 또 하나의 민원도 씹혔네 대체 맞는게 뭐냐?
좆 찐 따 ㅋㅋㅋ
그러니까 저 유튜버 보는건 루리웹 유저들이라는거지?
왜이렇게 스스로 일을 만듬?
개병신이라 지능 낮음
저 기분나쁜 프사는 조롱하려고 만든줄 알았는데 진짜 지꺼네
정보)루리웹에서 저새끼 싫어하는 이유가 쟤가 방송에서 북한이 주적이다라고 해서임 편드는거 아니고 진짜 이거땜에 루리웹에서 몇년째 싫어하던거
안보관은 좋노
까이니까 좌표찍고 ㅈㄴ 몰려왔네 투명하다 투명해 ㅋㅋㅋㅋㅋ
짜침의 인간형ㅋㅋㅋㅋㅋㅋ
하고싶은 겜만 하면서 돈은 벌고싶고 욕은먹기 싫고 ㅋㅋㅋㅋ 자숙은 왜함
돈쉽게 벌면 아는게없어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님을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로마서10:9-10)
주님을 온 마음을 다하여 믿기만해도 구원해주시는
자비로우신 주님 믿으세요
좌적좌 개꾸르잼의긔윤두창우흥북딱ㅋㅋㅋㅋ
뭐하노
잘가라
이기적인놈 공자랑 결혼해서 국적이 어딘지 아는게 진정한 행복이란 말이다
ㅋㅋ 찐따좌빨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