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소개
트랜스젠더 갤러리입니다
미스티로즈(star0504)
리우(beyond59…) 김민하(minha100…) 조관러(szdr1876) T띵까띵까(string24…)
2019-11-27
트랜스젠더 갤러리입니다
미스티로즈(star0504)
리우(beyond59…) 김민하(minha100…) 조관러(szdr1876) T띵까띵까(string24…)
2019-11-27
0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대중들이 가는 생활용품 매장 절대 안 가봤을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6/05/25 | - | - |
| - | AD | 보험갤러리 이용 가이드: 공식설계사와 함께하는 안전한 보험상담 | 운영자 | 26/03/03 | - | - |
| - | AD | 디시인사이드 회원들을 위한 내 보험 정밀진단[무료] | 운영자 | 26/01/01 | - | - |
| - | AD |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 운영자 | 24/08/28 | - | - |
| 159254 | 공지 | 정보탭 이용 가이드라인 | 26.05.22 | 138 | 2 | |
| 157207 | 공지 | 갤 이용수칙 공지 [9] | 26.05.10 | 318 | 6 | |
| 152902 | 공지 | 차단한 이유와 차단 방침 [7] | 26.04.10 | 872 | 5 | |
| 152384 | 공지 | 트랜스젠더 갤러리 글 삭제 기준 [25] | 26.04.07 | 840 | 6 | |
| 150827 | 공지 | 신문고 [3] | 26.03.24 | 859 | 1 | |
| 160504 | 일반 | 디코 햘 사람 (러버x 러버 사절) |
사랑해(59.0)
|
01:30 | 7 | 0 |
| 160503 | 일반 | 술먹고 데포꽂으면 간 곱창나?? [2] | 01:21 | 33 | 0 | |
| 160502 | 일반 | 고적할때 보호자 동반 해야해? [2] | 01:18 | 25 | 0 | |
| 160501 | 일반 | ㄸㄸㅂ ㄱㅎ [1] |
리카베리(118.176)
|
01:17 | 34 | 0 |
| 160500 | 일반 | 아니 요즘은 고적만 해도 성별정정 [7] |
사랑해(106.101)
|
01:07 | 51 | 0 |
| 160499 | 일반 | 난 치질인데 [1] | 01:02 | 30 | 0 | |
| 160498 | 일반 | 아시발... [2] | 00:53 | 49 | 0 | |
| 160497 | 일반 | 안타깝게도 [5] | 00:50 | 49 | 1 | |
| 160496 | 일반 | 똥얘기 정화 ㅇㅇ [2] | 00:48 | 44 | 0 | |
| 160495 | 일반 | 본인 집의 자랑 [5] | 00:46 | 64 | 0 | |
| 160494 | 일반 | 내가 바지에 쌌을거같아...??? [2] | 00:42 | 55 | 0 | |
| 160493 | 일반 | 오늘 진짜 뭔 날이냐 레전드네 ㅋㅋ [4] | 00:38 | 79 | 0 | |
| 160492 | 일반 | 하시발 [7] | 00:36 | 73 | 0 | |
| 160491 | 일반 | 아 [6] | 00:33 | 61 | 0 | |
| 160489 | 일반 | 길 가다 번따 당했긔 [2] |
사랑해(58.78)
|
00:32 | 87 | 0 |
| 160488 | 일반 | 갤죽엇다.. [7] |
ㅇㅇ(114.207)
|
00:31 | 60 | 0 |
| 160486 | 일반 | 아시발똥고터지겟다 [3] | 00:27 | 61 | 0 | |
| 160484 | 일반 | 긍데 홀몬 하고 윾두민감해지긴함 [12] | 00:25 | 84 | 0 | |
| 160483 | 일반 | 캣걸언니 너무 젛아 나캣맘이라 어쩔수없아 | 00:25 | 38 | 0 | |
| 160482 | 일반 | 코는 왜 재수 계속하는지 알거같긔 [8] |
ㅇㅇ(114.207)
|
00:24 | 70 | 0 |
| 160481 | 일반 | 아 [4] | 00:20 | 45 | 0 | |
| 160480 | 일반 | 팀 형님이랑 퇴근후에 술먹구 비맞으며 집가기 [13] | 00:18 | 88 | 1 | |
| 160479 | 일반 | [정보] ㅇㄷ오나니하는법 [21] | 00:06 | 169 | 5 | |
| 160477 | 일반 |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3] | 05.27 | 46 | 0 | |
| 160476 | 일반 | 어두운 질문 속에도 환한 답을 찾는 것 [4] |
리카베리(118.176)
|
05.27 | 57 | 1 |
| 160475 | 일반 | 코 모양 괜찮긔? [27] |
ㅇㅇ(114.207)
|
05.27 | 148 | 0 |
| 160474 | 질문 | 너네 호르몬하면 딸 어떻게 치냐 [17] |
사랑해(210.183)
|
05.27 | 130 | 0 |
| 160473 | 일반 | 참을수 있다면 참는게 맞겠지 [2] |
ㅇㅇ(118.235)
|
05.27 | 56 | 1 |
| 160470 | 일반 | 남홀 높은 여자는 성욕이 남자같음ㅠㅜㅠ [1] |
사랑해(210.183)
|
05.27 | 68 | 0 |
| 160469 | 일반 | 야식은 치킨이야 | 05.27 | 32 | 0 | |
| 160468 | 질문 | 여자는 보통 성욕 절제함? [6] |
사랑해(210.183)
|
05.27 | 102 | 0 |
| 160465 | 일반 | 갤죽엇네 [10] |
ㅇㅇ(114.207)
|
05.27 | 101 | 0 |
| 160464 | 일반 | 이론상 가장 완벽한 목소리 수술 [16] |
미국응디(118.235)
|
05.27 | 167 | 0 |
| 160463 | 일반 | 자자 [67] | 05.27 | 191 | 0 | |
| 160462 | 일반 | 근데 러버는 트젠이나 보.추만나면 뭐해? [15] | 05.27 | 118 | 0 | |
| 160461 | 일반 | ai만 나 미자때 있었다면 빨리했을텐데 [1] |
사랑해(121.147)
|
05.27 | 56 | 1 |
| 160460 | 일반 | 급식땐 참아보려고했는데 성인되니까 속이뒤틀리던데 [5] |
사랑해(121.147)
|
05.27 | 86 | 1 |
| 160459 | 일반 | 오늘 생일이야!!! [21] | 05.27 | 147 | 2 | |
| 160458 | 일반 | 게이들아 니네를 그래도 복받은거임 [2] |
ㅇㅇ(118.235)
|
05.27 | 108 | 0 |
| 160457 | 일반 | 모근제거기 느낌알고 싶어서 털 뽑아봤는데 [13] |
Catgirl(118.235)
|
05.27 | 96 | 0 |
| 160456 | 일반 | 러버 트젠 혼욕탕 [4] |
유부초밥(118.235)
|
05.27 | 106 | 0 |
| 160455 | 질문 | 유부남들이 트젠 많이 찾냐? |
유부초밥(118.235)
|
05.27 | 48 | 0 |
| 160454 | 일반 | 여기 같이 갈 사람!!!!!!!!! |
사랑해(188.214)
|
05.27 | 104 | 0 |
| 160453 | 일반 | 이터널리턴 할사람 |
ㅇㅇ(211.234)
|
05.27 | 30 | 0 |
| 160452 | 일반 | 날씨도 안좋고.. XXX나 가야지 [2] |
사랑해(188.214)
|
05.27 | 87 | 0 |
| 160450 | 일반 | 발성 알아냇어 남자 발성 여자 발성 완전 다르다! 예송 강동성심 들어와봐 [4] |
송예실험체(211.235)
|
05.27 | 145 | 4 |
| 160449 | 일반 | 니들은 그거 하지마라... [5] | 05.27 | 146 | 0 | |
| 160448 | 우울 | 내 나이 40, 포기하고 산다. [18] |
사랑해(106.101)
|
05.27 | 177 | 5 |
| 160446 | 일반 | 니들은 현장일 하지마라 [6] | 05.27 | 133 | 1 | |
| 160445 | 일반 | 호르몬 시작하기 전에 정자냉동 안한게 레전드 잘한일인듯 [3] |
ㅇㅇ(118.235)
|
05.27 | 172 | 0 |
댓글 영역
병무용진단서 정신과에서 받는거 맞습니다.
그리고 순천향 말씀하신게 이해가 안되는게 타 병원에서 받은 진단서를 가지고 순천향에서 병무용진단서를 의뢰했다는 이야기인가요?
네!! 근데 진단서가 있어도 입원2주 해야되고 정신과에서 받을려는 이유가 뭐냐고 하네용
왠 입원2주요 ? - dc App
성주체성장애로 병무용진단서 받는다고 정신과에 예약하세요 - dc App
당연히 타 병원에서 받은 진단가지고 순천향이 병무용진단서를 뽑아줄수는 없어요 순천향 교수님이 진단을 봐야 진단서가 나오죠 - dc App
그러면 입원2주를 해야한다네요ㅠ
무슨 과길래 입원을 해요? 정신과입원?? 입원이아니라 외래아님? - dc App
정신과 2주 입원이 있어야 기본적으로 병무용 진단서 줄수있다고 하시네욤..
그새 지침이 바꼇나 ?
진단서 안그래도 잘 안주던병원인데 더 힘들어졋네 - dc App
그래서 3월입원 가능하니 괜찮냐해서 일단 다른 병원 예약잡아서 거기도 가보게용ㅠ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재검 신청하려구..
그니까 ㅋ 입원시킬리가없는데 치료가필요한 문제도 아니고 - dc App
진단서 심리펑가지 제출해도 일단 입원을 해야 줄수있다는게 조금 당황스러운
2주입원이라는걸 교수님 입으로 들은건 아닐거같은데
예약먼저 하고 가보세요 성주체성장애 검사 예약 - dc App
교수님이랑 면담해서 들었어요
에.. ㅋㅋㅋ 교수님 성함 기억해요? - dc App
넹 방금 봐서 기억나요
황재욱교수님임? - dc App
김민재 교수님 이라네요
황재욱교수님으로 예약 다시 해보세요 - dc App
입원 해야 하는 이유는 물어밧어여? - dc App
그교수님은 입원없이 주시나요? 오늘 교수님은 생소하고 첨듣는 사례같이 잘모르시는거 같아서...ㅠ
네 황재욱쌤한테 받앗어요 저 - dc App
입원이 절차라고해서 할말이 없네요!ㅠ
트젠같지않나보지 - dc App
그런가....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거기는 개인병원이라 6개월 이상 통원치료 해야된다는...
그 대학병원아니라 의원은 병무용진단서 효력이 6개월 치료받아야 준다네욘
진단서만 받고 호르몬치료만 1년4개월 해서...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개인 의원인데 괜찮을까용..
엥 그럼 정신과를 6개월 통원치료가 아니라 호르몬을 한기록을 보고 개인 의원 진단서도 효력이 있는건가요? 저는 정신과 6개월을 채워야 가능하다고 이해한...
네 맞아요ㅡㅠ
사랑해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