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병무용 진단서 모바일에서 작성

소율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2.01 14:54:10
조회 379 추천 0 댓글 33
														
순천향은 진단서가 있어도 입원2주 해야된다 하는데 혹시 진단서 제출시  써주는 병원이 있을까요ㅠㅠ 글구 정신과에서 병무용 진단서 받는게 맞는거죠? 갑자기 왜 병무용 진단서를 정신과에서 받을  생각을 했냐고 물어보는데... ㅇㅅ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33
댓글 등록본문 보기
  • ㄷㅁ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병무용진단서 정신과에서 받는거 맞습니다.

    2023.02.01 14:56:14
    • ㄷㅁ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순천향 말씀하신게 이해가 안되는게 타 병원에서 받은 진단서를 가지고 순천향에서 병무용진단서를 의뢰했다는 이야기인가요?

      2023.02.01 14:57:10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네!! 근데 진단서가 있어도 입원2주 해야되고 정신과에서 받을려는 이유가 뭐냐고 하네용

      2023.02.01 14:58:56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왠 입원2주요 ? - dc App

    2023.02.01 15:03:18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성주체성장애로 병무용진단서 받는다고 정신과에 예약하세요 - dc App

    2023.02.01 15:03:46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당연히 타 병원에서 받은 진단가지고 순천향이 병무용진단서를 뽑아줄수는 없어요 순천향 교수님이 진단을 봐야 진단서가 나오죠 - dc App

    2023.02.01 15:04:32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입원2주를 해야한다네요ㅠ

      2023.02.01 15:05:49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무슨 과길래 입원을 해요? 정신과입원?? 입원이아니라 외래아님? - dc App

      2023.02.01 15:06:27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정신과 2주 입원이 있어야 기본적으로 병무용 진단서 줄수있다고 하시네욤..

      2023.02.01 15:08:29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새 지침이 바꼇나 ?
      진단서 안그래도 잘 안주던병원인데 더 힘들어졋네 - dc App

      2023.02.01 15:09:13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3월입원 가능하니 괜찮냐해서 일단 다른 병원 예약잡아서 거기도 가보게용ㅠ

      2023.02.01 15:10:46
  •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재검 신청하려구..

      2023.02.01 15:08:45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니까 ㅋ 입원시킬리가없는데 치료가필요한 문제도 아니고 - dc App

      2023.02.01 15:09:41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진단서 심리펑가지 제출해도 일단 입원을 해야 줄수있다는게 조금 당황스러운

      2023.02.01 15:11:35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주입원이라는걸 교수님 입으로 들은건 아닐거같은데
    예약먼저 하고 가보세요 성주체성장애 검사 예약 - dc App

    2023.02.01 15:10:48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교수님이랑 면담해서 들었어요

      2023.02.01 15:11:56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에.. ㅋㅋㅋ 교수님 성함 기억해요? - dc App

      2023.02.01 15:13:32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넹 방금 봐서 기억나요

      2023.02.01 15:14:48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황재욱교수님임? - dc App

      2023.02.01 15:15:14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김민재 교수님 이라네요

      2023.02.01 15:15:57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황재욱교수님으로 예약 다시 해보세요 - dc App

      2023.02.01 15:16:22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입원 해야 하는 이유는 물어밧어여? - dc App

      2023.02.01 15:17:07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교수님은 입원없이 주시나요? 오늘 교수님은 생소하고 첨듣는 사례같이 잘모르시는거 같아서...ㅠ

      2023.02.01 15:17:52
    • 뿌쮸꼬삐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네 황재욱쌤한테 받앗어요 저 - dc App

      2023.02.01 15:18:31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입원이 절차라고해서 할말이 없네요!ㅠ

      2023.02.01 15:18:47
  • ㅇㅇ(106.101)

    트젠같지않나보지 - dc App

    2023.02.01 15:14:56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런가....

      2023.02.01 15:16:07
  •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거기는 개인병원이라 6개월 이상 통원치료 해야된다는...

      2023.02.01 16:33:40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 대학병원아니라 의원은 병무용진단서 효력이 6개월 치료받아야 준다네욘

      2023.02.01 16:35:34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진단서만 받고 호르몬치료만 1년4개월 해서...

      2023.02.01 16:37:27
  •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개인 의원인데 괜찮을까용..

      2023.02.01 16:36:45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엥 그럼 정신과를 6개월 통원치료가 아니라 호르몬을 한기록을 보고 개인 의원 진단서도 효력이 있는건가요? 저는 정신과 6개월을 채워야 가능하다고 이해한...

      2023.02.01 16:41:24
    • 소율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네 맞아요ㅡㅠ

      2023.02.01 16:42:58
1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대중들이 가는 생활용품 매장 절대 안 가봤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5/25 - -
- AD 보험갤러리 이용 가이드: 공식설계사와 함께하는 안전한 보험상담 운영자 26/03/03 - -
- AD 디시인사이드 회원들을 위한 내 보험 정밀진단[무료] 운영자 26/01/01 -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8/28 - -
159254 공지 정보탭 이용 가이드라인
조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5.22 138 2
157207 공지 갤 이용수칙 공지 [9]
조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5.10 318 6
152902 공지 차단한 이유와 차단 방침 [7]
미스티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4.10 872 5
152384 공지 트랜스젠더 갤러리 글 삭제 기준 [25]
미스티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4.07 840 6
150827 공지 신문고 [3]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3.24 859 1
160504 일반 디코 햘 사람 (러버x 러버 사절)
사랑해(59.0)
01:30 7 0
160503 일반 술먹고 데포꽂으면 간 곱창나?? [2]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3 0
160502 일반 고적할때 보호자 동반 해야해? [2]
콩맛듀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5 0
160501 일반 ㄸㄸㅂ ㄱㅎ [1]
리카베리(118.176)
01:17 34 0
160500 일반 아니 요즘은 고적만 해도 성별정정 [7]
사랑해(106.101)
01:07 51 0
160499 일반 난 치질인데 [1]
율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30 0
160498 일반 아시발... [2]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49 0
160497 일반 안타깝게도 [5]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49 1
160496 일반 똥얘기 정화 ㅇㅇ [2]
미쉐린타이어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44 0
160495 일반 본인 집의 자랑 [5]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64 0
160494 일반 내가 바지에 쌌을거같아...??? [2]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55 0
160493 일반 오늘 진짜 뭔 날이냐 레전드네 ㅋㅋ [4]
조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79 0
160492 일반 하시발 [7]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73 0
160491 일반 [6]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61 0
160489 일반 길 가다 번따 당했긔 [2]
사랑해(58.78)
00:32 87 0
160488 일반 갤죽엇다.. [7]
ㅇㅇ(114.207)
00:31 60 0
160486 일반 아시발똥고터지겟다 [3]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61 0
160484 일반 긍데 홀몬 하고 윾두민감해지긴함 [12]
미쉐린타이어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84 0
160483 일반 캣걸언니 너무 젛아 나캣맘이라 어쩔수없아
ㅁㅊ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8 0
160482 일반 코는 왜 재수 계속하는지 알거같긔 [8]
ㅇㅇ(114.207)
00:24 70 0
160481 일반 [4]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45 0
160480 일반 팀 형님이랑 퇴근후에 술먹구 비맞으며 집가기 [13]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88 1
160479 일반 [정보] ㅇㄷ오나니하는법 [21]
미쉐린타이어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169 5
160477 일반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3]
조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46 0
160476 일반 어두운 질문 속에도 환한 답을 찾는 것 [4]
리카베리(118.176)
05.27 57 1
160475 일반 코 모양 괜찮긔? [27]
ㅇㅇ(114.207)
05.27 148 0
160474 질문 너네 호르몬하면 딸 어떻게 치냐 [17]
사랑해(210.183)
05.27 130 0
160473 일반 참을수 있다면 참는게 맞겠지 [2]
ㅇㅇ(118.235)
05.27 56 1
160470 일반 남홀 높은 여자는 성욕이 남자같음ㅠㅜㅠ [1]
사랑해(210.183)
05.27 68 0
160469 일반 야식은 치킨이야
애기갈루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32 0
160468 질문 여자는 보통 성욕 절제함? [6]
사랑해(210.183)
05.27 102 0
160465 일반 갤죽엇네 [10]
ㅇㅇ(114.207)
05.27 101 0
160464 일반 이론상 가장 완벽한 목소리 수술 [16]
미국응디(118.235)
05.27 167 0
160463 일반 자자 [67]
Catgi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91 0
160462 일반 근데 러버는 트젠이나 보.추만나면 뭐해? [15]
콩맛듀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18 0
160461 일반 ai만 나 미자때 있었다면 빨리했을텐데 [1]
사랑해(121.147)
05.27 56 1
160460 일반 급식땐 참아보려고했는데 성인되니까 속이뒤틀리던데 [5]
사랑해(121.147)
05.27 86 1
160459 일반 오늘 생일이야!!! [21]
알빠노응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47 2
160458 일반 게이들아 니네를 그래도 복받은거임 [2]
ㅇㅇ(118.235)
05.27 108 0
160457 일반 모근제거기 느낌알고 싶어서 털 뽑아봤는데 [13]
Catgirl(118.235)
05.27 96 0
160456 일반 러버 트젠 혼욕탕 [4]
유부초밥(118.235)
05.27 106 0
160455 질문 유부남들이 트젠 많이 찾냐?
유부초밥(118.235)
05.27 48 0
160454 일반 여기 같이 갈 사람!!!!!!!!!
사랑해(188.214)
05.27 104 0
160453 일반 이터널리턴 할사람
ㅇㅇ(211.234)
05.27 30 0
160452 일반 날씨도 안좋고.. XXX나 가야지 [2]
사랑해(188.214)
05.27 87 0
160450 일반 발성 알아냇어 남자 발성 여자 발성 완전 다르다! 예송 강동성심 들어와봐 [4]
송예실험체(211.235)
05.27 145 4
160449 일반 니들은 그거 하지마라... [5]
고민이(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46 0
160448 우울 내 나이 40, 포기하고 산다. [18]
사랑해(106.101)
05.27 177 5
160446 일반 니들은 현장일 하지마라 [6]
김민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133 1
160445 일반 호르몬 시작하기 전에 정자냉동 안한게 레전드 잘한일인듯 [3]
ㅇㅇ(118.235)
05.27 17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