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알바에 군 면제 사유 어떻게 쓰나요오...


그냥 개인사유나 질병사유로 적는데 이러니까 자주 걸러지더라고요

이력서 제출해달라는 폼에서 써달라고 적혀있길래 좀 고민하고있네요..

그냥 전면돌파하는게 속 시원하고 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