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짭토끼 앱으로 보는 방법 추천함
  • (218.151)
  • 2026.05.23 00:37

마나토끼 뉴토끼 있기 전부터 오랫동안 사용하던건데


tachiyomi / mihon / komikku 등등 여러 계열 앱이 있지만


나는 komikku 추천함. + 짭토끼 확장 소스 설치해서 봄




장점 뉴토끼 브라우저 조작 씹 불편한거 거르고 앱으로 터치로 페이지 넘기기 가능, 원하면 수직 스크롤도 가능하고.


광고없음


오토스크롤 가능 (만화, 웹툰)




단점은 크롤링 이다보니 광고 안보고 서버쪽에 부담을 살짝 줄 수 있다는거? 근데 이것도 시간 제한 걸면 서버 부담 거의 없음


첫 로딩 때 간혹 앱 내 웹뷰로 열기 해서 클라우드플레어 사람임 인증을 해줘야 할 때가 있음. 근데 이것도 웹으로 볼 때도 동일하고 한번 인증하면 몇 시간 동안 잘 작동함



추가로 lsposed, lspatch 커스터마이징 앱 설치해서 리모컨 커스터마이징, 자동 새로고침 및 진입, 오토스크롤 세팅 값 변경


이렇게 세팅 해서 쓰고 있음





뉴토끼 필터로 고생하는 사람들 있어서 이렇게 쓰는 방법도 있다고 알려주고 싶었음





1



lsposed 모듈



3ebec223e0dc2bae61abe9e441867d6971e214502d09773a6fbb7782196d150645b8da884d2


3ebec223e0dc2bae61abe9e441867d6971e214512e09773a6fbb7782196d1506dfde07c2403



  • 0 고정닉 추천수0
  • 0
댓글 등록
  • (118.235)

    newto06.com
    Sbxh 차이가 뭐임

    05.23 00:40
  • (218.151)

    짭토끼 첨 나올때 주소가 ntk01.com 였음 이번에 주소바꾸면서 sbxh 로 변경한거고

    05.23 00:43
  • (39.112)

    왜 komikku 추천함? 보통 mihon쓰지않나?

    05.23 00:42
  • (218.151)

    둘 다 써봤는데 feed 지원하고 세세한 설정이 komikku 쪽이 조금 더 좋았던걸로 기억함 근데 미혼도 업데이트가 활발해서 나중에 갈아탈수도..

    05.23 00:45
  • (39.112)

    @ㅇㅇ(218.151)글쿤 lsposed는 https://modules.lsposed.org/module/com.amanoteam.sunny/ 구글링하면 이거하나보이는데 이거임? 저 리모컨 커스터마이징 자동새로고침 진입이 뭔지 모르겟네

    05.23 00:50
  • (218.151)

    lsposed 모듈은 komikku 앱 용으로 내가 만든건데 lspatch 이용하면 순정에서도 사용가능함
    패드에 거치해놓고 쓸때 터치 없이 리모컨 하나만으로 만화 보기 쌉가능함
    요샌 ai가 성능이 좋아서 이런것도 만들어준다..

    05.23 00:56
  • (39.112)

    @ㅇㅇ(218.151)아 ㅋㅋ 직접만든거임? 저거 core patch모듈은뭐고

    05.23 01:02
  • (39.112)

    @ㅇㅇ(39.112)lsposed 설치하면 맨왼쪽 모듈 목록이 죄다 중국어라 lsposed 리밴뺴곤 쓰지도않았는데 신기한거 많네

    05.23 01:04
  • (218.151)

    ㅇㅇ 순정앱은 불편한 게 많아서 내가 직접 기능 추가하고 바꾼것들 꽤 많음 core patch 모듈은 서명 달라도 apk 덮어씌우기 가능하게 해주는 모듈임

    05.23 01:04
  • (218.151)

    애드가드랑은 상관 없긴 하지만 lsposed 모듈로 xposed edge pro 이거 추천함 ㄹㅇ 킬러앱임 루팅한 폰, 태블릿은 무조건 설치해야 한다고 생각함

    05.23 01:08
  • (39.112)

    @ㅇㅇ(218.151)재미나이한테 물어보니 버튼누르면 액션되는건가보네 나는 버튼 잘 안써서 굳이같고
    mihon쓸 때 https://svrforum.com/software/2048272여기서 확장앱 받았었는데 다른 곳 더 있음? 저기 확장에 뉴토끼는 맛가서

    05.23 01:15
  • (218.151)

    @ㅇㅇ(39.112)삼성 폰에서 굿락 같은느낌? 나는 https://github.com/yuzono/tachiyomi-extensions 이거 쓰다가 짭토끼 소스 apk는 내가 만들었어

    05.23 01:17
  • (39.112)

    @ㅇㅇ(218.151)원래 저런거 이해도 있는거임?? 아니면 걍 ai딸깍임? 죄다 자기가만들었다하노

    05.23 01:18
  • (218.151)

    난 코딩 1도 할줄모르는데 ai한테 다 맡겨서 만들었음
    공유 하는것도 어렵지않은데 apk라서 보안에 민감한 사람이면 걍 ai한테 맡겨서 만들어달라고 하면 해줄거임

    05.23 01:20
  • (39.112)

    @ㅇㅇ(218.151)그럼 뉴토끼랑 xposed edge pro 이것좀 xda에서 보고 있긴 한데 깃허브안들어가지노 apatch에서도 lsposed 되면 함써보게

    05.23 01:28
  • (218.151)

    @ㅇㅇ(39.112)xposed edge pro는 https://xdaforums.com/attachments/xpose_edge_pro_android16_fix_8-0-1_20260424_sign-apk.6339597/ 이거 받으면될거고 뉴토끼는 지금 올리긴 좀 그렇고 내일쯤 해서 올려볼게

    05.23 01:33
  • (39.112)

    @ㅇㅇ(218.151)xda에서 저거 찾아보다가 번역 이상해서 달라고했던건데 저거 맞나보네 ㄳㄳ

    05.23 01:35
  • 댓글돌이
  • (42.82)

    몇줄되는 필터에도 어려운애들에게 모듈만들어쓰라고하면 애들죽는다 ㅋㅋ

    05.23 01:44
  • 확장 소스가 있어?

    05.23 06:46
더보기

다음 검색

제공 Daum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