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미니 갤러리 소개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막 데뷔 했는데
이제껏 고생한만큼 행복하자고 격려하는 루시
무용이 단톡 돌텔 대리갈드컵 이간질 념 주작
무용이 여러분 타팬덤 가면분탕 비호감작을 멈춰주세요
롤텔???굴임마
헤비 이제 막 데뷔 했는데
헤비도 나도 악플러들 때문에 힘들었다는 장효진
헤비 재능 극찬하자마자
장효진 유튭에 도배된 악플 답글임
무용이 단톡 돌텔 대리갈드컵 이간질 념 주작
무용이 여러분 타팬덤 가면분탕 비호감작을 멈춰주세요
돌???굴 임마
오프에서 칸나 만나서 방송에서의 고충을 상담해줬던 서새봄
졸업한 이유가 그건가? 라고함
무용이 단톡 돌텔 대리갈드컵 이간질 념 주작
무용이 여러분 타팬덤 가면분탕 비호감작을 멈춰주세요
돌????굴 임마
유튜버 단톡방에 칸나 사불 사건
다 사실이고 관계자가 말해서 퍼졌다고 함
헤비 과로사 합방 날짜
공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스포해서 맞춤 100%확정
얼마나 퍼졌으면 시발 김성회 슈카도 다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튜버들 음악 작업 해주는 작업자도 아는 사건
"말은 많이 못하지만. 알사람 다 알잖아"
무용이 단톡 돌텔 대리갈드컵 이간질 념 주작
무용이 여러분 타팬덤 가면분탕 비호감작을 멈춰주세요
돌??굴임마
참고로 저 말 하고 바로 다음날 사불 들어오고
와 이게 진짜구나 ㅋㅋㅋㅋ 하면서 감탄함
걍 다 안다니까 병신들아
자꾸 짱북공정 해봤자 소용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9
(21년도 왁물원 사건을 아는 사람 ㄱ-)
@ㅇㅇ12 증거있음? 가져와 그럼 아이피 조작은 캠노인들 일도 아님 잼미도 죽인 애들인데
@ㅇㅇ64 왁물원아이피랑 헤비 인스타 음식 사진으로 울산에 공방 특정하고 타고들어가서 부모님 카카오 스토리털고 거기로 칸나 신상턴건데 ㅋㅋㅋ
@ㅇㅇ72 21년 사나떄 말하는거? 그거 사나가 잘못한거임 싸가지 없어서 좀
@ㅇㅇ64 캠노인이 사나가 누군지 어캐아니 ㅋㅋㅋ
@ㅇㅇ12 그니깐 그게 고름이라고
@ㅇㅇ64 봐봐 ㅋㅋㅋㅋ미친애미뒤진 아줌마련 말하는거 봐봐 ㅋㅋㅋㅈㄴ역겨워
@ㅇㅇ12 모를수가 없지 스갤에서 이파리들이 떠들어댔는데 캠노인들 그떄 죽일기세였음
@ㅇㅇ64 칸나 유니 2주만에 정지먹여놓고 말이 많아 ㅋㅋ칸나아이돌 커버곡 댓글 테러해놓고 그거보고 스갤 노인들도 이건 아니다 했어 짱깨들 밑낮볻고
글쓴이가 증거랍시고 가져온건 물증 하나없는 2025년 글들
@ㅇㅇ12 ㅋㅋㅋㅋㅋㅋㅋ 지랄을 해라 지랄을 어디서 구라를 쳐 시발년이 지들도 신나서 캠노인이 쳐 올린거 념글보내고 난리났더만
@ㅇㅇ64 25년에 저게 다 나왔는데 그게 더 대단하네 ㅋㅋ
@ㅇㅇ64 이런거 볼때마다 굴깨패는거에 더 의욕이 생긴다 고맙다
고름들이 칸나 사불한거라니깐? 러스트떄 생각 안남? 그떄 죽일기세였어 고름들
@ㅇㅇ64 죽일기세는 칸나 유니 둘이 연탄피워서 자살하라는 글 도배는 덕주 홋치년이고요
@ㅇㅇ64 악놀때 칸나 사불한거 다 걸려서 ㅈㄴ화났더만
@ㅇㅇ12 언제? 개새끼야 날조하네 너 고소 쳐먹고싶냐?
@ㅇㅇ64 덕주가 고소하냐? ㅋㅋㅋㅋ병신련
@ㅇㅇ64 니는 고름이 사불했다는 증거는 가져오면서 씨부리노 애미갈린씨발년아 ㅋㅋㅋ
@ㅇㅇ64 뭔 개씹소리지 그때 러스트안본티 내네 굴깨새끼ㅋㅋㅋ
@ㅇㅇ80 걍 날조가 일상임 ㅋㅋㅋ
@ㅇㅇ64 굴단새끼들 마녀사냥하느라 일반인 하나 신상 털어서 부모님 장사까지 씹창내고 사람 하나 묻어놓고 고름토스하노 씨
@ㅇㅇ83 나말고 64
@ㅇㅇ64 얼음이녹아요 아라팬치 샤비라비 광덕 홋치가 언제부터 고름이였어?
@ㅇㅇ12 댓글 잘못담
@ㅇㅇ64 그때 일반인 신상 털고 일가족 인생 씹창낸 이유가 이계굴 욕해서였나? 아주 개호로잡놈새끼들이 개지랄을떠네 ㅋㅋㅋㅋ
@ㅇㅇ75 지랄을 해라 이제 날조는 패시브구나 텔견새끼 그떄 랄로 피박이랑 엮었다고 죽일려고 했던게 누구더라 알사람들은 다 알 걸? 고름 새끼들인거
@ㅇㅇ64 알사람들은 다 알 걸?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사람들은 다 아니까 10만이 나가지 병신아
@ㅇㅇ83 ㅈ병신새끼 너넨 나갈 10만도 없잖아
@ㅇㅇ64 음이녹아요 아라팬치 샤비라비 광덕 홋치가 언제부터 고름이였어? 여기엔 왜 대답을 못해 병신아?
@ㅇㅇ64 날조라노~ (반박증거는 못대몈ㅋㅋ 나무위키 박제당하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64 아프리카로 꺼졌으면 시발 아프리카 비제이랑 쳐놀지 칸나 생방에 도네로 지랄하고 트윗으로 지랄하고 그래서 졸업때리고 시발 그냥 가만히 쳐있었으면 굴포차도 안터지고 저작권논란도 안터졌음
@ㅇㅇ64 애미뒤진 고름토스를 하고있노
굴짱깨들만 부정하는 팩트
불행 포르노 2년 써먹었으면 많이 한거 아니냐?
솔직히 니네 이러는거 지겨워서 못봐주겠다
언제까지 스나갤에서 불행딸딸이 쳐대면서 념글 도배할꺼임??
4년동안 사불을 하며 ㄷㄷ듀ㅠㅠㅠㅠㅠ
4년이나 사불했으면 4년 쳐맞으면 되는거 아님?
ㄹㅇ 똑같은걸 씨발 2년째 쳐올려대는게
문제라고 생각을 못하나봄
@ㅇㅇ71 발작 존나 맛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71 이름을 3번 바꾸는데 아직도 사불하는건 문제하고 생각안하나봄
사불 4년하고 불행포르노2년? 불행포르노 2년만 더 합시다 ㅋㅋㅋㅋㅋㅋ
칸나 까는것도 몇년전꺼 도배하는거라 쩔수임 ㅠㅠ 굴단이 먼저 멈추라해 제발
지금도 현재진행형이잖아
지금 이런 댓글 조차 없으면 불행포르노도 사라지겠지 ㅋㅋ
보성견들 개발작하네 ㅋㅋㅋㅋㅋ
진짜 굴짱깨 개발작 존나 맛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만한 사람은 다알고
모르는 사람들도 유입하려고 검색하면 세이버리 이딴거 뜬다는거임 ㅋㅋ
그러니 굴단이 아무리 가려봤자 가려지지 않는데 지능이 낮은지 자꾸 진실을 가리려고 함
정신나간 소리 웃기긴하네 내가볼땐 헤비 이계돌 다 사불 겁나게한다 여기만 봐도 알겠음 ㅋㅋㅋㅋㅋ
굴돌이 사불 심하게 당한다는 양심이 없노 ㅋ
이런거 보면 굴돌 더 패야겠다는 다짐만 늘어남 ㅋㅋ
헤비가 군월급 200이면 군대 다녀올만하네
시청자보고 칼찌 마렵네
팬아트 그려준 사람들 유튜브에 박제해서 조리돌림을 해
팬게임이나 커버곡이 원본보다 좋다고 해
저작권 좆까고 카페에서 커버음원 공유를 해
허버허버 드릉드릉을 쓰기라도 해
남의 내전 자리 5만원 주고 뺏기를 해
지금 치지직 방송목록켜서 굴깨한테 안당한 사람 있나 찾는게 빠름 ㅋㅋㅋㅋㅋ 당연히 다 알지
이게 역겨운게 아님... 굴짱깨 때문에 졸업한건 지구견들이 다 아는 사실인데 배신했느니 돈보고 떠낫느니라며 굴간질에 넘어가서 등에 칼꼽는 파스텔들이 더 역겨움...........
막댓사수는 역시 굴평ㅋㅋ
@ㅇㅇ79 굴토스한다고 만사가 해결되는게 아니란다 텔견들아... 진짜 니들 그러는거 아님 지들 다 하고싶은말 다하고 배신자니 돈보고 떠낫니 등에 칼꼽으면서 턴 넘어갈려하면 대충 -굴- 싸면 되니까 얼마나 편한 인생을 살고 있는거니
@ㅇㅇ78 뭐하노 ㅋㅋㅋㅋ장애련아 꺼져
@ㅇㅇ12 찔리지 텔견아? 사실 텔견까지는 아닌거 같고 이번 리제 사건 퐁엔나 회장이나 마시로 같은 특정 애들이나 배신자 배신자 거리겠지... 지독하다 지독해
@ㅇㅇ78 이런거 볼때마다 혐오감이 더 생기네
@ㅇㅇ78 굴간질에 안넘어가게 굴간질하는년들 패러온건데 ㅋㅋㅋ
이상하다 분명 나무위키 내렸는데 어케알고있지 ㅋㅋㅋㅋㅋㅋ;;;
칸나글에는 제대로 피싸노 역대급 굴피분수쇼ㄷㄷ
펨버갤 펨치갤 왁마갤 돌미갤 돌마갤 팬카페 유튜브댓글 관리자 작업계 중간계
이곳들에서 일어난 일들은 이파리 아닌거지?
굴단들 발작 심하네 니들이 발작해도 스머들이랑 주변인들은 다 안다
싸불은 싸불인거고
나간건 걍 더 좋은 제안이 와서 이적한거지
이 두개를 왜 자꾸 억지로 연결짓는지 모르겠네
스텔은 칸나를 가수로 키울 인력도 자본도 없었음
칸나는 가수가 하고 싶었고
때마침 qwer 대성공 시킨 기획사랑 같이 할 기회가 생겼는데 넘어가는게 나쁜것도 아니고
왜 이걸 자꾸 짱깨 싸불 때문에 스텔에 남고싶었지만 모두를 위해 희생하여 탈퇴했다는 개초딩 서사를 지어내는지 모르겠음
아 굴짜로?
역겹다 굴단새끼들
@ㅇㅇ87 만약에 칸나가 진짜로 헤비로 가수활동이 하고 싶어서 이적했다고 하면, 니 맘속에서 칸나는 스텔 버린 배신자년이 되는 거임?
오히려 스텔 개국공신이기에 충분히 본인의 꿈을 펼치는 길을 모두가 응원해줄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왔는데
그 가능성을 전면적으로 부정하고 싸이버불링 당해서 어쩔수없이 나갔고 우연찮게도 3Y랑 계약하고 한달만에 데뷔했다는 말도안되는 서사를 믿는새끼들이 정신병자같음
ㄹㅇㄹㅇ 이계굴 망한거야말로 칸나랑 스텔이랑은 아무 상관 없는데
왜 아직도 사불하는건지~
@ㅇㅇ86 냉철한 ㅇㅇ86이면 내말에 공감할듯~ ㄹㅇㄹㅇ 사불 멈춰~
@ㅇㅇ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자새끼 이거보고 순간 제정신 돌아왔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늘인데 이거 솔직히 어느정도 사실임 ㅇㅇ 강지 특성상 누구 한명 밀어주는 사업전략은 안짤거고 가수가 하고 싶은데 평생 공업용 육수 우리고 커버곡 깔짝내고 가뭄에 콩나듯 오리곡 받아서 언제 꿈 이루겠음? 걍 회사가 투자를 안해주는데? 그와중에 굴짱깨들 싸불 갈기는데 케어도 안해줘 그 흔한 고소공지도 안올려줘 나같아도 좆같아서 나가겠다 대신 강지하고 입은 맞췄겠지 강지도 투자 못해서 놓쳤다보단 굴단싸불땜에 졸업한걸로 서사 완성시켜서 서로 윈윈하는 비지니스 스토리쓴거임
이런 좆병신인 새끼들만 남으니 지들이 실시간으로 칸나 헤비 사불중이면서 세이버리 영상이나 나무위키 등재조건 올려버려서 없애기 같은 병신짓만 하지 ㅋㅋ
@ㅇㅇ78 그렇게까진 생각안하는데 병신아
@ㅇㅇ78 굴단병신들은 참 신기해 이런거 통할거라 장문 쓰는게
@ㅇㅇ86 아 그럼 그냥 헤비가 텔 등에 칼꼽고 배신하고 나간거임?
@ㅇㅇ78 수직갤 굴년 발작보소 이런다고 느그 사불 안 사라지는데 ㅋㅋ
@ㅇㅇ76 니는 그러면 진짜로 칸나 졸업사유는 오로지 짱깨 싸불 때문이며
아무 계획없이 졸업했다가, 졸업하자마자 3Y랑 계약하고 한달만에 헤비 판떼기랑 활동로드맵이 나왔다고 믿는거임?
아니 ㅅㅂ 진지하게 이해가 안감. 걍 진지하게 스텔라이브가 가고자 하는 길이랑 칸나가 가고자 하는 길이 방향성이 안 맞아서 졸업한게 제일 앞뒤가 맞는 얘기 아님?
@ㅇㅇ86 이 좆병신도 수직갤 출신이고 병신년 둘이 그루밍하노?
@ㅇㅇ86 사불 4년넘게 당하는게 제일 크지 뭐라는거냐 이 저능아새끼는
@ㅇㅇ86 지돈 존나들인 라디오나 커버곡 찍어둔거 신의상 준비하던거 다 나두고 나간게 음악적 길을 위해서노?
@ㅇㅇ76 아니 저새끼는 대놓고 분탕치는거고 난 진지하게 '지키기 위해 졸업한다' 이게 존나 개병신같은 망상이라고 까는거임
강지도 칸나가 새로운 도전을 할거라고 졸업할때 암시 했었는데 뭔 시발 지들끼리 이상한 시나리오를 만드는건지 모르겠네
@ㅇㅇ86 시발년아 대답해봐라
@ㅇㅇ86 망상은 니가 하는거고 좀만 봐도 급하게 졸업각 잡은게 나오는데 뭔 ㅅㅂ ㅋ
@ㅇㅇ86 가면인거 다 아는데 존나게 역겹네 이런 씹새끼는
@ㅇㅇ86 느그 굴이나 지키러 가라 이 고아새끼야
니말대로면 김계란이 계약기간도 안끝나는데 탬퍼링으로 빼갔다는거지?
@ㅇㅇ76 커버곡이 칸나 노래임?
신의상이 가수활동이랑 관계 있음?
칸나는 어릴때부터 가수가 하고 싶었고
때마침 버츄얼 가수라는 특이한 신장르를 전폭적으로 미뤄줄수도 있으면서, 동시에 인방출신 밴드를 대성공 시킨 소속사에서 제의가 들어오면
당연히 그쪽으로 마음이 동할 수 있는 거 아님? 뭐 듣자마자 홀랑 넘어간건 아니고 서로 논의도 많이 하고 고민도 많이 했겠지만
나간거 자체가 나는 문제라고 생각안함 2기생들과 다르게 칸나는 유메시절부터 아예 스텔라이브라는 기업 자체를 이만큼 성장시킨 공신인데 스텔 나가고 본인이 하고 싶은거 해도 되지 당연히
@ㅇㅇ86 병신아 라디오는 왜 빼먹노? 커버곡 음악적길이 상관없기는 우타이테 출신인 년인제 ㅅㅂ ㅋㅋ
@ㅇㅇ86 커버곡 다 뽑고 업로드만 할걸 안올리고 간년인데 템퍼링 ㅇㅈㄹ 이런 시발년들 때문에 굴돌도 처맞지
@ㅇㅇ86 고아새끼라 양심도 애미애비가 없어 굴단 ㅅㅂ년들은
@ㅇㅇ86 느그 굴돌년 8년은 패줄게 씹새야
@ㅇㅇ86 진짜 역겹다....... 아무리 날조를 해도 4년간 사불한 니들 죄는 안사라져 굴단새끼야
와 댓글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귀신들 얼마나 쳐굵혔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수 늘어나는거 봐라 ㅋㅋ
그럼 여태까지 사나 칸나 헤비, 스텔까지 싹다 사불해왔던 게 텔견이 아니라 이파리들이었다고..??
진짜 씨발 개좆같네 빨간약 존나 먹었다 왁물원 탈퇴하러 간다..
성능 확실하노 ㅅㅂㅋㅋㅋㅋ
와 이게 진짜구나 -> 지금 여기 댓글만 봐도 알게됨ㅋㅋㅋ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과거의 스타병을 뒤로하고 달라진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6/05/18 | - | - |
| - | AD | 여름옷 준비됐나? | 운영자 | 26/03/05 | - | - |
| 10500946 | 공지 | 신문고 |
ㅇㅇ
|
26.03.25 | 154809 | 44 |
| 972656 | 공지 | 갤 이용 공지 |
ㅇㅇ
|
24.11.29 | 246520 | 78 |
| 5320909 | 공지 | 신문고 공지사항 (답글 금지) |
ㅇㅇ
|
25.08.14 | 88516 | 41 |
| 11647226 | 일반 | 벌써 한숨 나왓노 ㅌㅋㅋㅋㅋ |
ㅇㅇ
|
00:11 | 3 | 0 |
| 11647225 | ®️A | 미토미) 6월달에 asmr로 상황극하겠다 |
ㅇㅇ
|
00:11 | 6 | 0 |
| 11647224 | 일반 | 강지 시발 페미 거른다는거 리제로 그냥 끝난거 |
ㅇㅇ
|
00:11 | 3 | 0 |
| 11647223 | 일반 | 근데 페미 쉴드 퐁엔나랑 여남 손털이랑 무슨차이임? |
ㅇㅇ
|
00:11 | 3 | 0 |
| 11647222 | 일반 | 허츄 걔 김계란한테 엉덩이로 복종포즈한애 아니야? |
ㅇㅇ
|
00:11 | 16 | 0 |
| 11647221 | 일반 | 허츄 요즘 방송시간대 저녁으로 점점 옮기는거같던데 맞음? |
ㅇㅇ
|
00:11 | 8 | 0 |
| 11647220 | 일반 | 텔 신곡노래를보고도 큰거 기대가되냐 |
ㅇㅇ
|
00:11 | 14 | 0 |
| 11647219 | 일반 | ㄹㅇ치지직에 스타 유행시킨거 허츄네 [1] |
ㅇㅇ
|
00:11 | 13 | 0 |
| 11647218 | 🌳🌳 | 씹뱀이들은 몸안에 구미가 있다고생각하면됨 |
ㅇㅇ
|
00:11 | 12 | 0 |
| 11647217 | 🧓 | 랄로 협곡하는데 랄로나 보러와라 |
ㅇㅇ
|
00:11 | 5 | 0 |
| 11647216 | 일반 | 유니모닝은 진짜 인지용;;;;;; |
ㅇㅇ
|
00:10 | 37 | 0 |
| 11647215 | ®️A | 라떼나 무무같이 강점 아는데 하기 싫어하는 애들은 졸업하고 점프하면 |
ㅇㅇ
|
00:10 | 16 | 0 |
| 11647214 | 일반 | 정혈견 [1] |
ㅇㅇ
|
00:10 | 10 | 0 |
| 11647213 | ®️A | 미토미) 다음주 월요일 생일이다 돈 준비해와라 [1] |
ㅇㅇ
|
00:10 | 18 | 0 |
| 11647212 | 일반 | 남캠 스머가 존나 귀하긴 하다 [1] |
ㅇㅇ
|
00:10 | 38 | 0 |
| 11647211 | ®️A | 요즘 나 주라고가 자주 보여서 뿌듯해요 |
ㅇㅇ
|
00:10 | 13 | 0 |
| 11647210 | 일반 | 김남제랑 플레임 얼굴 맞밸이네 [2] |
ㅇㅇ
|
00:10 | 19 | 0 |
| 11647209 | ®️A | 먀모 통나무 들사람 거의 끝나가는듯 [1] |
ㅇㅇ
|
00:10 | 16 | 0 |
| 11647208 | 일반 | 진짜 퐁엔나 병신들 리제는 페미가 아니라 단어오염 [5] |
ㅇㅇ
|
00:09 | 25 | 0 |
| 11647207 | 일반 | 허츄 이분 분내가 장난이 아니네 [1] |
ㅇㅇ
|
00:09 | 27 | 0 |
| 11647206 | 일반 | 키유 진짜 스타 완전 처음해본 뇌다 ㅋㅋㅋㅋ |
ㅇㅇ
|
00:09 | 14 | 0 |
| 11647205 | 일반 | 굴깨들 실 전투력은 이정도가 끝인듯함 |
ㅇㅇ
|
00:09 | 13 | 0 |
| 11647204 | 일반 | 스타는 걍 캠 영향력이 넘사네 [3] |
ㅇㅇ
|
00:09 | 60 | 0 |
| 11647203 | 일반 | 나 지금 리제 벽딸 존나 치는 중 [3] |
ㅇㅇ
|
00:09 | 52 | 2 |
| 11647202 | 🧓 | 근개비인데 소신발언할게 [2] |
ㅇㅇ
|
00:09 | 45 | 0 |
| 11647201 | 일반 | 히나쇼츠 진짜 폭력적이네 [1] |
ㅇㅇ
|
00:09 | 55 | 1 |
| 11647200 | 일반 | 팀 효니츄러스 응원합니다노 [1] |
ㅇㅇ
|
00:09 | 30 | 0 |
| 11647199 | 일반 | 새싹 반캠 |
ㅇㅇ
|
00:09 | 59 | 0 |
| 11647198 | 일반 | 굴귀신은 사람의 형상을한 굴퀴벌레임 |
ㅇㅇ
|
00:09 | 3 | 0 |
| 11647197 | 일반 | 아라하시 티비 특식 모음 |
ㅇㅇ
|
00:09 | 24 | 0 |
| 11647196 | 일반 | 영어회화 가능하면 취직에 도움됨? [7] |
ㅇㅇ
|
00:08 | 31 | 0 |
| 11647195 | 일반 | 스타 대회가 재밌는건 아닌데 그냥 마크 서버 자체가 노잼임 [2] |
ㅇㅇ
|
00:08 | 51 | 0 |
| 11647194 | 일반 | 햄쿠비 카린 디디디용 티뭉 싱크룸 기원 |
ㅇㅇ
|
00:08 | 15 | 1 |
| 11647193 | 일반 | 허츄 9시간 했다는 건 왜 자꾸 어필하냐 |
ㅇㅇ
|
00:08 | 41 | 0 |
| 11647192 | 일반 | 독케익 근데 은근 근본있 [1] |
ㅇㅇ
|
00:08 | 29 | 0 |
| 11647191 | 일반 | 버개비들은 치갤로 끄지라 [6] |
ㅇㅇ
|
00:08 | 43 | 0 |
| 11647190 | 🔫저격 | 근데 굴단<<이새끼들은 리제로 굴두술 거는거보면 [4] |
ㅇㅇ
|
00:08 | 87 | 10 |
| 11647188 | 일반 | 어흐인 상태가 궁금하세요? |
ㅇㅇ
|
00:08 | 34 | 0 |
| 11647187 | 일반 | 근개비들 그동안 분내 버튜버 없엇음? [3] |
ㅇㅇ
|
00:08 | 84 | 1 |
| 11647186 | 일반 | 효니 허츄오니까 스윗해졌네 |
ㅇㅇ
|
00:08 | 30 | 0 |
| 11647185 | 일반 | 포포) 그건 사악한 포키였어 |
ㅇㅇ
|
00:08 | 36 | 2 |
| 11647184 | 일반 | 그.. 허니추러스양은 나이가 어떻게되시나? [1] |
ㅇㅇ
|
00:07 | 30 | 0 |
| 11647182 | 일반 | 허츄 << 근데 빨간약 졸라 신기하지않음? [4] |
ㅇㅇ
|
00:07 | 122 | 0 |
| 11647181 | 일반 | 세구 성수 팝업에 몇억 날리고 태연한 이유 [2] |
ㅇㅇ
|
00:07 | 57 | 0 |
| 11647180 | 일반 | 확실히 짱깨보다 씹뱀이들이 전투력이 더 쎄네 [1] |
ㅇㅇ
|
00:07 | 47 | 2 |
| 11647179 | 일반 | 내가 텔 멤버면 멤버들 생일에 데이트하러 나감 [2] |
ㅇㅇ
|
00:07 | 42 | 0 |
| 11647178 | 일반 | 버튜버 좋아하는 근개비들은 개추 |
ㅇㅇ
|
00:07 | 18 | 1 |
댓글 영역
무용이 단톡 돌텔 대리갈드컵 이간질 념 주작
무용이 여러분 타팬덤 가면분탕 비호감작을 멈춰주세요
돌텔????굴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