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미니 갤러리 소개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고인 희화화는 엑셀돌 하데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네님 배 속에 있던 아기한테 미안하지 않아요?
응애~응애~(지옥에 있는 아이네 아기 우는소리)
수장은 만세 산하는 엑셀 아이돌은 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
봉준 소속 아이돌 하데스 "띵귤"
GTA 서버중 고 노무현 대통령이 사용했던 말투와 억양 그대로
야~ 기분좋다 사용
현재 비추와 글삭, 무한갱차로 묻는중
엑셀돌에 이은 고인 희화화로 일베돌 타이틀까지 쟁취 완료
102
22
진지하게 별것도 없는데 뭐가 문제임? ㅋㅋㅋ
ㅋㅋㅋ
아프리카에서 저걸로 문제가 됨?
페미도아니고 이게 통하겠노? 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로 포텐올리면 인정한다 커뮤력 goat로
응디 노무 조타~
예아 안될거 뭐있노
이름부터 하데스라 음지돌인데 이정도는 ㅇㅇ;
진작말하지그랫노게이야 ㅋㅋㅋ
양지올라가려고하면 리치이기 게이처럼 머리채잡힌다.. 평생 음지에있자 게이야
짱깨들 또 하데스 머리채 잡노
이거 올린새끼들 누구인지 투명하긴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응디시티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응디 여긴 응디시티 북따닥 따닥따닥
언조비카이
야기분좋다
이기이기 버투버는 음지가 맞제 어서와라 띵귤 게이야 아 ~ 기분조케 운지함 하자!
디시에선 호감max인데 ㅋㅋㅋㅋ
오케이 너 치숲 통일 버황 너 해라
굴깨 병신들아 작작좀해라 그런다고 니들이 살아나겠냐
아니 이건 빼박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이기 암베충이엿누 ㅋㅋㅋ
일베돌이었노 예아 ㅋㅋ
와 대놓고 박는건 신기하네
이건 핑계도 못대겠는데 ㅋㅋㅋㅋㅋㅋ
일베는 남초에서 못묻음 ㅋㅋㅋㅋㅋ 일베새끼들 널려가지고
이건 딕션을 봐야지 하고 영상봤는데 씹 ㅋㅋ
호감이노
여긴 응디 씨티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 북따닥 따닥 따닥
호감이노
암베였노 ㅋㅋㅋㅋㅋ 반갑다이기
이건 좀 호감인데?
호감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감인데?
어쩌라고 굴짱깨새끼야 또 스텝밟고 북지직시치하게?
짱깨 단톡들 이지랄 하려고 바로 념주작 쳐 갈긴거 맞음 ㅇㅇ
오케이 수호할게요
걍 노무현이 써서 유명해진 거지 원래도 아주 예전부터 전국민들이 자연스럽게 쓰던 표현이잖아
그렇게 자연스러운 표현이니까 대통령 위치에 있던 사람도 임기 마치고 해방감 느낄 때 쓴 거지
구글에 야 기분좋다 한번쳐보셈
그걸 주로 썼던게 MC무현 뮤비에서 부엉이바위에서 떨어지기 직전에 사용한다는게 문제인거지 ㅋㅋ
@ㅇㅇ142 굴단아 문제는 키즈나 아이 보고 내가 이런 거에 따이면 한강간다 발언 해놓고 나중에 그 키즈나 아이가 열어놓은 버튜버 업계에 숟가락 얹어서 장사질 시작하면서 한강도 안 간 느그 우왁굳이 문제고
호감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고멤이었나 뭐시기 부엉이 바위 이지랄 한 것도 아닌데 지적하는 놈이 하더놈이지 뭔ㅋㅋㅋㅋㅋㅋ
하 언조비카이
이건 호감이잖아
솔직히 이건 호감 ㅋㅋㅋ
진짜기분좋을수도있지
이건 호감인데 왜 들고옴?
아니 기분좋을수도 있잖아!!
그럼 기분좋을때 뭐라하는데 일베 페미들 땜시 뭔 말하기도 힘드네
이건 호감작하려고 올린거냐? 하데스 유튜브 구독했다
정보 ) 어차피 양지 불가능해서 타격 없다
호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언조비카이는 인죵 ㅋㅋㅋㅋㅋㅋ
노리고한건 모르겠는데 걍 목소리랑 말투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수호할게요 ㅇㅇ..
애초에 대표부터가 매국노인데 뭐
맞네 ㅋㅋㅋ
짱단톡들 지랄들 한다
유니도 오래된 생각이다 했는데 이정도는 뭐 ㅇㅇ
생각은 오래할수록 좋은게 맞지
이게 왜 고인모독임
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
펨에선 언급조차 없는데 묻어버리는거냐?
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
라노라노 티라노~
호감인데 - dc App
호감이노 ㅋㅋㅋㅋㅋ
이건 진짠데
씹호감인데?
이게 왜 논란임 디시에서
호감인데 이건
예아 음지인데 안될 거 뭐 있노
알빠노 숲갤로
호감인데? 참고로 난 개떡이임
오케이 굴팰게요 ㅋㅋㅋ
굴단들 저라뎃이랑 놀면서 이걸로 하데스 공격은 ㅋㅋㅋ
이건 호감인데?
이건 호감인데
이건 호감인데?
굴포차들 하루종일 단톡돌리고 안지치냐?
그래도 내가 정상이구나 영상이랑 글봐도 뭔말인지 모르겠음 ㅋㅋㅋ 저게 대통령 따라했다는 소리임?
호감인데"?
호감이놐ㅋㅋㅋㅋ
그러고보니 3일뒤 중력절이노ㅋㅋㅋ
예아 호감이노 운지~
킹봉준 커머스 마감 2시간 남았습니다 3억8천 팔렸어요 숲토어 ㄱㄱ 많관부~!!!
킹봉준 커머스 마감 2시간 남았습니다 3억8천 팔렸어요 숲토어 ㄱㄱ 많관부~!!!
여기에 이런글 올리면 호감인데? 밖에 안달린다고 ㅋㅋ
엑셀을 한적이없는데 엑셀 프레임은 뭐노 ㅋㅋㅋ? 엑셀방송한거는 감스트쪽버츄얼인데
아 관짜로? 등짜로?
同志们,HADES 是异世界女团的敌人,必须将其铲除!
继续执行下一个作战。
굴단들 이제 하데스도 견제 시작하는구만 ㅋㅋㅋ - dc App
숲인갤 좆븅신들 여와서지랄이고
이야 기분좋노 이기 ㅋㅋㅋㅋ
저정도 쓴다고 사불할라하노
떨궈질때 쓰면 몰라도 좀 쓸수있지 참
역시 mh세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과거의 스타병을 뒤로하고 달라진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6/05/18 | - | - |
| - | AD | 여름옷 준비됐나? | 운영자 | 26/03/05 | - | - |
| 10500946 | 공지 | 신문고 |
ㅇㅇ
|
26.03.25 | 153386 | 43 |
| 972656 | 공지 | 갤 이용 공지 |
ㅇㅇ
|
24.11.29 | 246355 | 78 |
| 5320909 | 공지 | 신문고 공지사항 (답글 금지) |
ㅇㅇ
|
25.08.14 | 88298 | 40 |
| 11630349 | ®️A | 냐쿠 운다 ㅠㅠ |
ㅇㅇ
|
02:01 | 3 | 0 |
| 11630348 | 일반 | 40명 서버인데 픽셀 텔 합치면 20명이네 |
ㅇㅇ
|
02:00 | 2 | 0 |
| 11630347 | 일반 | 근데 탬탬은 이제 버튜버 아니냐? |
ㅇㅇ
|
02:00 | 10 | 1 |
| 11630346 | 일반 | 레나야 타비서버 들어가자 [1] |
ㅇㅇ
|
02:00 | 17 | 0 |
| 11630345 | 일반 | 치카는 이미 최단기 파트너 달성했음ㅇㅇ |
ㅇㅇ
|
02:00 | 8 | 0 |
| 11630344 | 일반 | 요약하면 하루6시간,3일짜리서버 + [1] |
ㅇㅇ
|
02:00 | 13 | 0 |
| 11630343 | 일반 | 채현찌 실물이 어느정도길래 |
ㅇㅇ
|
02:00 | 17 | 0 |
| 11630342 | 일반 | 타비가 서버여는데 김뚜띠 김뿡 실프 지누 초대안하면 |
ㅇㅇ
|
02:00 | 19 | 0 |
| 11630341 | 일반 | 이제 3만까지 좆밥같음 키울려면 키울수 있을듯 [2] |
ㅇㅇ
|
02:00 | 26 | 0 |
| 11630340 | 일반 | 1년전만 해도 서버 열린다하면 |
ㅇㅇ
|
02:00 | 22 | 0 |
| 11630339 | ®️A | 냐ㅁl 히유키 명전 샤샤샤샤샤샤샷 |
ㅇㅇ
|
01:59 | 18 | 0 |
| 11630338 | 일반 | 스텔이 다른 버년들이랑 합방을 했어야 친하지 ㅋㅋ [4] |
ㅇㅇ
|
01:59 | 35 | 0 |
| 11630337 | ⚡️⚡ | 리제 벽딸하길래 봤는데 뒤질래? [1] |
ㅇㅇ
|
01:59 | 16 | 0 |
| 11630336 | 일반 | 리제 실프 응원하는 편임 [1] |
ㅇㅇ
|
01:59 | 54 | 2 |
| 11630335 | 📢속보 | 버사장 출처 시발ㅋㅋㅋㅋㅋㅋㅋ [4] |
ㅇㅇ
|
01:59 | 82 | 10 |
| 11630334 | 🔥염상 | 주르르는 신의상도 계춘회꺼 주워입더니 |
ㅇㅇ
|
01:59 | 22 | 1 |
| 11630333 | 일반 | 류시호 그래서 금토일 뭐임?? [1] |
ㅇㅇ
|
01:59 | 22 | 0 |
| 11630332 | 일반 | 청자 두자리수 뚜따버들은 기구해서 못보겠음 |
ㅇㅇ
|
01:59 | 8 | 0 |
| 11630331 | 일반 | 치카는 대단하긴했지 레나 타비라는 치트키 사이에서 창낼수있는 유일한존재 [4] |
ㅇㅇ
|
01:59 | 36 | 0 |
| 11630330 | 일반 | 듁싸개 본진에서 커뮤들 돌면서 점령하고 있는거 모름? |
ㅇㅇ
|
01:59 | 17 | 1 |
| 11630329 | ⚡️⚡ | 버사장 진짜 수직갤 용어네 [2] |
ㅇㅇ
|
01:59 | 38 | 1 |
| 11630328 | 일반 | 포포 개쳐귀여운년 [1] |
ㅇㅇ
|
01:58 | 23 | 0 |
| 11630327 | 일반 | 독개구리 만지면 죽지않냐 [3] |
ㅇㅇ
|
01:58 | 30 | 0 |
| 11630326 | 일반 | 이 장애인들 여기에 있는 짱깨들 이세돌 이제 안봄 스텔본다 |
ㅇㅇ
|
01:58 | 15 | 0 |
| 11630325 | 일반 | 하꼬들은 니네끼리 치고받고 죽여서 흡수해서 덩치키워 [1] |
ㅇㅇ
|
01:58 | 12 | 0 |
| 11630324 | 일반 | 근데 사과박이가 누구야 [2] |
ㅇㅇ
|
01:58 | 29 | 0 |
| 11630323 | 일반 | 나는 버듁 연애 지지함 아예 결혼도 했으면 좋겠음 |
ㅇㅇ
|
01:58 | 21 | 0 |
| 11630322 | 일반 | 근데 마크서버보단 스타대회가 낫지 않음? [4] |
ㅇㅇ
|
01:57 | 99 | 0 |
| 11630321 | 일반 | 갤에 듁수 욀케 많음 [7] |
ㅇㅇ
|
01:57 | 85 | 3 |
| 11630320 | 🧓 | 캬쌤 ㅅㅂ 급한가..? [2] |
ㅇㅇ
|
01:57 | 95 | 1 |
| 11630319 | 일반 | 르르땅 광고는 이사진으로 했어야지 |
ㅇㅇ
|
01:57 | 45 | 2 |
| 11630318 | 일반 | 치카 새싹 << 거르면 쾌적한 서버임 [4] |
ㅇㅇ
|
01:57 | 53 | 0 |
| 11630317 | 📕공유 | 귀여움 과속으로 단속걸릴듯 삐뽀삐뽀 |
ㅇㅇ
|
01:57 | 31 | 0 |
| 11630316 | 🧓 | 노래듣는걸로 유추하는 그 굴단분들 저격한거 머지요 |
ㅇㅇ
|
01:57 | 24 | 0 |
| 11630315 | 일반 | 와 오늘 내 치생 제일 ㅈ같은날이다 |
ㅇㅇ
|
01:57 | 26 | 0 |
| 11630314 | 일반 | 니계독이 서버만들면 ㄹㅇ 하꼬들중에 하꼬들밖에안할걸ㅋㅋ [3] |
ㅇㅇ
|
01:57 | 21 | 0 |
| 11630313 | 일반 | 울 레이 아줌마 샤라웃 뭐임? |
ㅇㅇ
|
01:57 | 20 | 0 |
| 11630312 | 일반 | 나 방금 독개구리 만짐 |
ㅇㅇ
|
01:57 | 10 | 0 |
| 11630311 | 일반 | 히나 개병신년 또 지 졸리다고 표독해지네 [1] |
ㅇㅇ
|
01:57 | 33 | 0 |
| 11630310 | 일반 | 찬호야 시발 너도 스타라도 하자 그냥 [2] |
ㅇㅇ
|
01:56 | 27 | 0 |
| 11630309 | ⚡️⚡ | 히나) 노래로 나이 날조하는 음침한 놈들이 많다 [1] |
ㅇㅇ
|
01:56 | 51 | 1 |
| 11630308 | ®️A | 하꼬 챗 다 구독자면 채팅치기 힘든가 [2] |
ㅇㅇ
|
01:56 | 43 | 0 |
| 11630307 | ⚡️⚡ | 리제 참여한다 = 안바쁘네 / 참여 안한다 = 불화설 [2] |
ㅇㅇ
|
01:56 | 39 | 1 |
| 11630306 | 일반 | 히나)노래로 나이 유추하지마라 |
ㅇㅇ
|
01:56 | 22 | 1 |
| 11630305 | 일반 | 친구 새끼 존나 부럽네 시발 [11] |
ㅇㅇ
|
01:56 | 79 | 0 |
| 11630304 | 일반 | 요즘 스타 많이 하던데 왜 그런거임 [2] |
ㅇㅇ
|
01:56 | 23 | 0 |
| 11630303 | 일반 | 야짤 바로 짤리네 |
ㅇㅇ
|
01:56 | 79 | 0 |
댓글 영역
응애~응애~(지옥에 있는 아이네 아기 우는소리)
일베돌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호감인데? 싸개들 픽은 확실히 아니란걸 증명했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