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속보] 봉준 아이돌 그룹 하데스 띵귤 고인 희화화.avi모바일에서 작성

ㅇㅇ 2026.05.20 20:13:50
조회 7753 추천 102 댓글 232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 ㅇㅇ34

    응애~응애~(지옥에 있는 아이네 아기 우는소리)

    05.20 20:16:57
  • ㅇㅇ29

    일베돌 ㅋㅋㅋㅋㅋㅋㅋ

    05.20 20:17:35
  • ㅇㅇ173

    오히려 호감인데? 싸개들 픽은 확실히 아니란걸 증명했잖아 ㅋㅋㅋ

    05.20 21:03:02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1d6a6cbed7589a995a26127feb2863673e62a59798179179e813134418f9ad833

댓글 영역

  • ㅇㅇ164

    고인 희화화는 엑셀돌 하데스 ㅋㅋㅋㅋㅋㅋㅋ

    05.20 20:49:56
  • ㅇㅇ187

    아이네님 배 속에 있던 아기한테 미안하지 않아요?

    05.20 21:40:0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1d6a6cbed758aa793aa6137f7ad9a2e93f7dfa20c71c534a6edc523ae170e1a83fa6e1c144e296e19cc

댓글 영역

  • ㅇㅇ34

    응애~응애~(지옥에 있는 아이네 아기 우는소리)

    05.20 20:16:48
  • ㅇㅇ29

    수장은 만세 산하는 엑셀 아이돌은 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17:52


봉준 소속 아이돌 하데스 "띵귤"


GTA 서버중 고 노무현 대통령이 사용했던 말투와 억양 그대로


야~ 기분좋다 사용


현재 비추와 글삭, 무한갱차로 묻는중


엑셀돌에 이은 고인 희화화로 일베돌 타이틀까지 쟁취 완료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02

고정닉 61

2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232
댓글 등록본문 보기
  • ㅇㅇ106

    진지하게 별것도 없는데 뭐가 문제임? ㅋㅋㅋ

    05.20 20:22:57
  • ㅇㅇ107
    05.20 20:23:15
  • ㅇㅇ109

    ㅋㅋㅋ

    05.20 20:23:36
  • ㅇㅇ110

    아프리카에서 저걸로 문제가 됨?

    05.20 20:23:47
  • ㅇㅇ111

    페미도아니고 이게 통하겠노? 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로 포텐올리면 인정한다 커뮤력 goat로

    05.20 20:23:49
    • ㅇㅇ77

      (제발 올리지 말아주세요...ㅠㅠ)

      05.20 20:26:39
    • ㅇㅇ111

      @ㅇㅇ77 올려봐 븅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29:29
    • ㅇㅇ66

      @ㅇㅇ111 굴단아 올려달라고 빌지말고 올리고싶으면 니가쳐올려

      05.20 20:30:46
    • ㅇㅇ111

      @ㅇㅇ66 뭐라노 시발련아 ㅋㅋㅋ 굴단 이지랄하고자빠졌네

      05.20 20:33:02
  • ㅇㅇ112

    응디 노무 조타~

    05.20 20:23:49
  • ㅇㅇ113

    예아 안될거 뭐있노

    05.20 20:23:54
  • ㅇㅇ114

    이름부터 하데스라 음지돌인데 이정도는 ㅇㅇ;

    05.20 20:23:58
  • ㅇㅇ115

    진작말하지그랫노게이야 ㅋㅋㅋ

    05.20 20:24:33
  • ㅇㅇ116

    양지올라가려고하면 리치이기 게이처럼 머리채잡힌다.. 평생 음지에있자 게이야

    05.20 20:25:41
  • ㅇㅇ117

    짱깨들 또 하데스 머리채 잡노

    05.20 20:25:59
    • ㅇㅇ111

      이거 올린새끼들 누구인지 투명하긴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26:42
  • ㅇㅇ112

    여긴 응디시티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응디 여긴 응디시티 북따닥 따닥따닥

    05.20 20:26:15
  • ㅇㅇ118

    언조비카이

    05.20 20:26:16
  • ㅇㅇ119

    야기분좋다

    05.20 20:26:20
  • ㅇㅇ120

    이기이기 버투버는 음지가 맞제 어서와라 띵귤 게이야 아 ~ 기분조케 운지함 하자!

    05.20 20:26:29
  • ㅇㅇ121

    디시에선 호감max인데 ㅋㅋㅋㅋ

    05.20 20:26:44
  • ㅇㅇ122

    오케이 너 치숲 통일 버황 너 해라

    05.20 20:26:46
  • ㅇㅇ123

    굴깨 병신들아 작작좀해라 그런다고 니들이 살아나겠냐

    05.20 20:27:08
  • ㅇㅇ124

    아니 이건 빼박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27:53
    • ㅇㅇ124

      이기이기 암베충이엿누 ㅋㅋㅋ

      05.20 20:28:07
  • ㅇㅇ125

    일베돌이었노 예아 ㅋㅋ

    05.20 20:28:06
  • ㅇㅇ126

    와 대놓고 박는건 신기하네

    05.20 20:28:16
  • ㅇㅇ127

    이건 핑계도 못대겠는데 ㅋㅋㅋㅋㅋㅋ

    05.20 20:28:50
  • ㅇㅇ128

    일베는 남초에서 못묻음 ㅋㅋㅋㅋㅋ 일베새끼들 널려가지고

    05.20 20:29:24
  • ㅇㅇ129

    이건 딕션을 봐야지 하고 영상봤는데 씹 ㅋㅋ

    05.20 20:30:05
  • ㅇㅇ130

    호감이노

    05.20 20:30:11
  • ㅇㅇ112

    여긴 응디 씨티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 응디 북따닥 따닥 따닥

    05.20 20:30:26
  • ㅇㅇ131

    호감이노

    05.20 20:30:51
  • ㅇㅇ132

    암베였노 ㅋㅋㅋㅋㅋ 반갑다이기

    05.20 20:30:57
  • ㅇㅇ133

    이건 좀 호감인데?

    05.20 20:31:17
  • ㅇㅇ134

    호감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31:20
  • ㅇㅇ136

    호감인데?

    05.20 20:31:51
  • ㅇㅇ137

    어쩌라고 굴짱깨새끼야 또 스텝밟고 북지직시치하게?

    05.20 20:32:13
    • ㅇㅇ139

      짱깨 단톡들 이지랄 하려고 바로 념주작 쳐 갈긴거 맞음 ㅇㅇ

      05.20 20:33:06
  • ㅇㅇ138

    오케이 수호할게요

    05.20 20:32:20
  • ㅇㅇ135

    걍 노무현이 써서 유명해진 거지 원래도 아주 예전부터 전국민들이 자연스럽게 쓰던 표현이잖아
    그렇게 자연스러운 표현이니까 대통령 위치에 있던 사람도 임기 마치고 해방감 느낄 때 쓴 거지

    05.20 20:32:36
    • ㅇㅇ66

      구글에 야 기분좋다 한번쳐보셈

      05.20 20:33:48
    • ㅇㅇ142

      그걸 주로 썼던게 MC무현 뮤비에서 부엉이바위에서 떨어지기 직전에 사용한다는게 문제인거지 ㅋㅋ

      05.20 20:34:04
    • ㅇㅇ135

      @ㅇㅇ142 굴단아 문제는 키즈나 아이 보고 내가 이런 거에 따이면 한강간다 발언 해놓고 나중에 그 키즈나 아이가 열어놓은 버튜버 업계에 숟가락 얹어서 장사질 시작하면서 한강도 안 간 느그 우왁굳이 문제고

      05.20 20:42:47
  • ㅇㅇ140

    호감이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고멤이었나 뭐시기 부엉이 바위 이지랄 한 것도 아닌데 지적하는 놈이 하더놈이지 뭔ㅋㅋㅋㅋㅋㅋ

    05.20 20:33:36
  • ㅇㅇ141

    하 언조비카이

    05.20 20:33:44
  • ㅇㅇ143

    이건 호감이잖아

    05.20 20:35:12
  • ㅇㅇ144

    솔직히 이건 호감 ㅋㅋㅋ

    05.20 20:36:12
  • ㅇㅇ145

    진짜기분좋을수도있지

    05.20 20:36:49
  • ㅇㅇ146

    이건 호감인데 왜 들고옴?

    05.20 20:37:09
  • ㅇㅇ147

    아니 기분좋을수도 있잖아!!

    05.20 20:37:20
  • ㅇㅇ148

    그럼 기분좋을때 뭐라하는데 일베 페미들 땜시 뭔 말하기도 힘드네

    05.20 20:37:42
  • ㅇㅇ149

    이건 호감작하려고 올린거냐? 하데스 유튜브 구독했다

    05.20 20:38:27
  • ㅇㅇ150

    정보 ) 어차피 양지 불가능해서 타격 없다

    05.20 20:38:28
  • ㅇㅇ151

    호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0 20:38:31
  • ㅇㅇ152

    오케이!

    05.20 20:39:11
  • ㅇㅇ153

    언조비카이는 인죵 ㅋㅋㅋㅋㅋㅋ

    05.20 20:40:51
  • ㅇㅇ154

    노리고한건 모르겠는데 걍 목소리랑 말투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05.20 20:41:59
  • ㅇㅇ155

    수호할게요 ㅇㅇ..

    05.20 20:42:05
  • ㅇㅇ156

    애초에 대표부터가 매국노인데 뭐

    05.20 20:44:04
    • ㅇㅇ124

      맞네 ㅋㅋㅋ

      05.20 20:45:22
    • ㅇㅇ139

      짱단톡들 지랄들 한다

      05.20 20:49:56
  • ㅇㅇ157

    유니도 오래된 생각이다 했는데 이정도는 뭐 ㅇㅇ

    05.20 20:45:36
    • ㅇㅇ161

      생각은 오래할수록 좋은게 맞지

      05.20 20:47:31
  • ㅇㅇ160

    이게 왜 고인모독임

    05.20 20:46:57
  • ㅇㅇ162

    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

    05.20 20:49:04
  • ㅇㅇ163

    펨에선 언급조차 없는데 묻어버리는거냐?

    05.20 20:49:18
  • ㅇㅇ162

    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호감인데? 굴깨들아 하데스 싫어하는거 니들 밖에없어ㅋㅋㅋ

    05.20 20:49:26
  • ㅇㅇ165

    라노라노 티라노~

    05.20 20:52:55
  • ㅇㅇ166

    호감인데 - dc App

    05.20 20:52:56
  • ㅇㅇ167

    호감이노 ㅋㅋㅋㅋㅋ

    05.20 20:53:09
  • ㅇㅇ168

    이건 진짠데

    05.20 20:53:37
  • ㅇㅇ169

    씹호감인데?

    05.20 20:54:51
  • ㅇㅇ170

    이게 왜 논란임 디시에서

    05.20 20:55:17
  • ㅇㅇ171

    호감인데 이건

    05.20 20:55:58
  • ㅇㅇ172

    예아 음지인데 안될 거 뭐 있노

    05.20 20:58:02
  • ㅇㅇ174

    알빠노 숲갤로

    05.20 21:03:57
  • ㅇㅇ176

    호감인데? 참고로 난 개떡이임

    05.20 21:07:53
  • ㅇㅇ177

    오케이 굴팰게요 ㅋㅋㅋ

    05.20 21:11:17
  • ㅇㅇ178

    굴단들 저라뎃이랑 놀면서 이걸로 하데스 공격은 ㅋㅋㅋ

    05.20 21:11:35
  • ㅇㅇ179

    이건 호감인데?

    05.20 21:11:45
  • ㅇㅇ180

    이건 호감인데

    05.20 21:12:26
  • ㅇㅇ181

    이건 호감인데?

    05.20 21:14:09
  • ㅇㅇ182

    굴포차들 하루종일 단톡돌리고 안지치냐?

    05.20 21:19:19
  • ㅇㅇ183

    그래도 내가 정상이구나 영상이랑 글봐도 뭔말인지 모르겠음 ㅋㅋㅋ 저게 대통령 따라했다는 소리임?

    05.20 21:21:59
  • ㅇㅇ184

    호감인데"?

    05.20 21:26:38
  • ㅇㅇ185

    호감이놐ㅋㅋㅋㅋ

    05.20 21:27:29
  • ㅇㅇ186

    그러고보니 3일뒤 중력절이노ㅋㅋㅋ

    05.20 21:33:49
  • ㅇㅇ188

    예아 호감이노 운지~

    05.20 22:00:41
  • ㅇㅇ189

    킹봉준 커머스 마감 2시간 남았습니다 3억8천 팔렸어요 숲토어 ㄱㄱ 많관부~!!!

    05.20 22:15:23
    • ㅇㅇ189

      킹봉준 커머스 마감 2시간 남았습니다 3억8천 팔렸어요 숲토어 ㄱㄱ 많관부~!!!

      05.20 22:15:34
  • ㅇㅇ190

    여기에 이런글 올리면 호감인데? 밖에 안달린다고 ㅋㅋ

    05.20 22:26:34
  • ㅇㅇ191

    엑셀을 한적이없는데 엑셀 프레임은 뭐노 ㅋㅋㅋ? 엑셀방송한거는 감스트쪽버츄얼인데

    05.20 22:32:03
    • ㅇㅇ193

      아 관짜로? 등짜로?

      05.20 22:53:56
  • ㅇㅇ192

    同志们,HADES 是异世界女团的敌人,必须将其铲除!
    继续执行下一个作战。

    05.20 22:33:38
  • ㅇㅇ194

    굴단들 이제 하데스도 견제 시작하는구만 ㅋㅋㅋ - dc App

    05.20 23:37:51
  • ㅇㅇ195

    숲인갤 좆븅신들 여와서지랄이고

    05.21 00:20:44
  • ㅇㅇ196

    이야 기분좋노 이기 ㅋㅋㅋㅋ

    05.21 00:57:47
  • ㅇㅇ197

    저정도 쓴다고 사불할라하노
    떨궈질때 쓰면 몰라도 좀 쓸수있지 참

    05.21 00:58:08
  • ㅇㅇ198

    역시 mh세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1 01:49:56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과거의 스타병을 뒤로하고 달라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5/18 - -
- AD 여름옷 준비됐나? 운영자 26/03/05 - -
10500946 공지 신문고
ㅇㅇ
26.03.25 153386 43
972656 공지 갤 이용 공지
ㅇㅇ
24.11.29 246355 78
5320909 공지 신문고 공지사항 (답글 금지)
ㅇㅇ
25.08.14 88298 40
11630349 ®️A 냐쿠 운다 ㅠㅠ
ㅇㅇ
02:01 3 0
11630348 일반 40명 서버인데 픽셀 텔 합치면 20명이네
ㅇㅇ
02:00 2 0
11630347 일반 근데 탬탬은 이제 버튜버 아니냐?
ㅇㅇ
02:00 10 1
11630346 일반 레나야 타비서버 들어가자 [1]
ㅇㅇ
02:00 17 0
11630345 일반 치카는 이미 최단기 파트너 달성했음ㅇㅇ
ㅇㅇ
02:00 8 0
11630344 일반 요약하면 하루6시간,3일짜리서버 + [1]
ㅇㅇ
02:00 13 0
11630343 일반 채현찌 실물이 어느정도길래
ㅇㅇ
02:00 17 0
11630342 일반 타비가 서버여는데 김뚜띠 김뿡 실프 지누 초대안하면
ㅇㅇ
02:00 19 0
11630341 일반 이제 3만까지 좆밥같음 키울려면 키울수 있을듯 [2]
ㅇㅇ
02:00 26 0
11630340 일반 1년전만 해도 서버 열린다하면
ㅇㅇ
02:00 22 0
11630339 ®️A 냐ㅁl 히유키 명전 샤샤샤샤샤샤샷
ㅇㅇ
01:59 18 0
11630338 일반 스텔이 다른 버년들이랑 합방을 했어야 친하지 ㅋㅋ [4]
ㅇㅇ
01:59 35 0
11630337 ⚡️⚡ 리제 벽딸하길래 봤는데 뒤질래? [1]
ㅇㅇ
01:59 16 0
11630336 일반 리제 실프 응원하는 편임 [1]
ㅇㅇ
01:59 54 2
11630335 📢속보 버사장 출처 시발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01:59 82 10
11630334 🔥염상 주르르는 신의상도 계춘회꺼 주워입더니
ㅇㅇ
01:59 22 1
11630333 일반 류시호 그래서 금토일 뭐임?? [1]
ㅇㅇ
01:59 22 0
11630332 일반 청자 두자리수 뚜따버들은 기구해서 못보겠음
ㅇㅇ
01:59 8 0
11630331 일반 치카는 대단하긴했지 레나 타비라는 치트키 사이에서 창낼수있는 유일한존재 [4]
ㅇㅇ
01:59 36 0
11630330 일반 듁싸개 본진에서 커뮤들 돌면서 점령하고 있는거 모름?
ㅇㅇ
01:59 17 1
11630329 ⚡️⚡ 버사장 진짜 수직갤 용어네 [2]
ㅇㅇ
01:59 38 1
11630328 일반 포포 개쳐귀여운년 [1]
ㅇㅇ
01:58 23 0
11630327 일반 독개구리 만지면 죽지않냐 [3]
ㅇㅇ
01:58 30 0
11630326 일반 이 장애인들 여기에 있는 짱깨들 이세돌 이제 안봄 스텔본다
ㅇㅇ
01:58 15 0
11630325 일반 하꼬들은 니네끼리 치고받고 죽여서 흡수해서 덩치키워 [1]
ㅇㅇ
01:58 12 0
11630324 일반 근데 사과박이가 누구야 [2]
ㅇㅇ
01:58 29 0
11630323 일반 나는 버듁 연애 지지함 아예 결혼도 했으면 좋겠음
ㅇㅇ
01:58 21 0
11630322 일반 근데 마크서버보단 스타대회가 낫지 않음? [4]
ㅇㅇ
01:57 99 0
11630321 일반 갤에 듁수 욀케 많음 [7]
ㅇㅇ
01:57 85 3
11630320 🧓 캬쌤 ㅅㅂ 급한가..? [2]
ㅇㅇ
01:57 95 1
11630319 일반 르르땅 광고는 이사진으로 했어야지
ㅇㅇ
01:57 45 2
11630318 일반 치카 새싹 << 거르면 쾌적한 서버임 [4]
ㅇㅇ
01:57 53 0
11630317 📕공유 귀여움 과속으로 단속걸릴듯 삐뽀삐뽀
ㅇㅇ
01:57 31 0
11630316 🧓 노래듣는걸로 유추하는 그 굴단분들 저격한거 머지요
ㅇㅇ
01:57 24 0
11630315 일반 와 오늘 내 치생 제일 ㅈ같은날이다
ㅇㅇ
01:57 26 0
11630314 일반 니계독이 서버만들면 ㄹㅇ 하꼬들중에 하꼬들밖에안할걸ㅋㅋ [3]
ㅇㅇ
01:57 21 0
11630313 일반 울 레이 아줌마 샤라웃 뭐임?
ㅇㅇ
01:57 20 0
11630312 일반 나 방금 독개구리 만짐
ㅇㅇ
01:57 10 0
11630311 일반 히나 개병신년 또 지 졸리다고 표독해지네 [1]
ㅇㅇ
01:57 33 0
11630310 일반 찬호야 시발 너도 스타라도 하자 그냥 [2]
ㅇㅇ
01:56 27 0
11630309 ⚡️⚡ 히나) 노래로 나이 날조하는 음침한 놈들이 많다 [1]
ㅇㅇ
01:56 51 1
11630308 ®️A 하꼬 챗 다 구독자면 채팅치기 힘든가 [2]
ㅇㅇ
01:56 43 0
11630307 ⚡️⚡ 리제 참여한다 = 안바쁘네 / 참여 안한다 = 불화설 [2]
ㅇㅇ
01:56 39 1
11630306 일반 히나)노래로 나이 유추하지마라
ㅇㅇ
01:56 22 1
11630305 일반 친구 새끼 존나 부럽네 시발 [11]
ㅇㅇ
01:56 79 0
11630304 일반 요즘 스타 많이 하던데 왜 그런거임 [2]
ㅇㅇ
01:56 23 0
11630303 일반 야짤 바로 짤리네
ㅇㅇ
01:56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