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그래서 걔 클립퍼 자른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10.01 06:17:35
조회 550 추천 0 댓글 18

걔가 팀장은 아닐거 아니여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18
댓글 등록본문 보기
  • enter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걔가 팀장이야

    2023.10.01 06:17:52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미 특정됐구나

      2023.10.01 06:18:55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팀장이래

    2023.10.01 06:17:58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놀랍게도 팀장임

    2023.10.01 06:18:08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팀장임 - dc App

    2023.10.01 06:18:11
  • 아징릴주고비감람스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정식 클리퍼가 아니고 그냥 볶음밥 정리해주는 팀이던데

    2023.10.01 06:18:14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근데 그것도 팀이 필요하냐...?

      2023.10.01 06:18:39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혼자서 5명클립따고하기는 힘드니까

      2023.10.01 06:19:00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없는거보단 있는게 좋다만 팀장이 저러면...

      2023.10.01 06:19:17
    • ㅇㅇ(211.192)

      한 명이 하기엔 방송키는 사람이 너무 많자너

      2023.10.01 06:19:21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갤주 5명 + 형 + @ 방송에서 클립들 싹 모아와서 정리해야해서 그런가

      2023.10.01 06:19:22
    • enter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혼자서 5명 방송에서 관련 클립 따는 건 불가능하니깐

      2023.10.01 06:19:31
    • 아징릴주고비감람스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 팀원들이 클립들 정리해서 부가땅이 보기 편하게 해준거니까 문제는 그 팀의 팀장이었다는게 문제지

      2023.10.01 06:19:37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아 그 클립~

      2023.10.01 06:19:37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ㅇㅇ 뭔지 알았음

      2023.10.01 06:19:57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정리팀 팀장

    2023.10.01 06:18:50
  • WJMAX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팀장에서 내려오고 채팅도 도네도 안치겠대 어떻게든 지금 자리를 붙잡고 있고 싶은가봐

    2023.10.01 06:19:03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말을 좀 애매하게 하는데 팀장에서 내려올게 아니라 팀을 나와야지 팀장직 위임하고

      2023.10.01 06:20:39
1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과거의 스타병을 뒤로하고 달라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5/18 - -
- AD 여름옷 준비됐나? 운영자 26/03/05 - -
5056387 공지 갤러리 규정집(ver.260425)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4.25 2280046 33
4152910 공지 🍈멜론 스트리밍 가이드 영상🍈 [4]
ㄱㄱ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4.25 2270331 77
2869997 공지 본 갤러리는 총공, 떡짤을 받지 않습니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9 1031254 57
4094843 공지 연관검색어 정화 가이드 (구글, 유튜브, 네이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3.30 2364020 22
4531286 공지 음원 저작물 무단 사용 주의 및 갤러리 이용안내
운영자
25.08.26 22381613 640
3621670 공지 📚 이세계 아이돌 유입 가이드 📚 (Ver. 2024.09)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9.11 20624772 28
5054989 공지 신문고 [3]
ㅇㅇ(59.11)
26.04.24 344163 0
5091254 일반 갑자기 어디서 탱장연 브금이 들려서
COFFEECACA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23 0
5091253 일반 띨파 이제 깨나???
릴루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7 0
5091252 일반 불여자 까시 로보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5 0
5091251 일반 맥북 산지 2주째 자꾸 윈도우쓰면서 맥북 단축키 누른다... [1]
근엄장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11 0
5091250 일반 그냥 아가는 아나픽 찾은게 의미있는듯 [1]
ㅇㅇ(58.29)
01:31 77 0
5091249 일반 세구땅팀 정말 2등 각인가 [5]
쥰내귀여워고세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36 0
5091248 일반 아 저 받아주는게 존나웃기네
Hch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31 0
5091247 일반 완막은 벽느껴지는데
작은방울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6 0
5091246 일반 정크궁 대박 ㅋㅋㅋㅋ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4 0
5091245 일반 비명소리 레전드
kIndi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3 0
5091244 일반 와 정크랫 궁 지리내 ㅋㅋ
딸기맛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3 0
5091243 일반 정크 5인궁 뭐임???
Anr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8 0
5091242 클립🎬 고) 뀨! [2]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6 16
5091241 일반 부가 합류속도가 존내 빠름 [5]
Anr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70 0
5091240 일반 하 아직 대회시작도 안했는데 고민이긴하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46 0
5091239 일반 릴챱츄 ㅋㅋㅋㅋ 살아날때마다 박쥐가
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2 0
5091238 일반 세구 고통받는 판이구나 ㅋㅋㅋ [1]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92 0
5091237 일반 부가땅 무빙 레전드 ㅋㅋㅋㅋㅋ
작은방울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34 0
5091236 일반 근데 듄마냥 저 애벌레 못 탐?? [1]
릴루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56 0
5091235 일반 세구팀 부가팀 계속 스크림하는거임?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215 0
5091234 일반 세구팀 엄청 잘했는데 상대 해저드가 너무 물러오네 ㅋㅋㅋ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77 0
5091233 일반 세구 에임 안나쁘다니까 시청자들이 하도 놀려대서 그래 [3]
패러블꽃길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320 0
5091232 일반 버터우스가 주술로 왁두 감기를 치료하나봐
찦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34 0
5091231 일반 세구 두번이나 재웠는데 못잡은거 아쉽네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19 0
5091230 일반 세구 아나 언제 실력 는거지ㅋㅋㅋ
ㅇㅇ(211.193)
00:52 36 0
5091229 일반 고트스파이크 한번 더 하면 고봉이 죽어
kIndi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29 0
5091228 일반 66에서는 도미나 쓰는구나
작은방울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35 0
5091226 일반 세구땅 아나 왜 잘하지?
COFFEECACA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35 0
5091225 일반 아나 키리코 좋다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17 0
5091224 일반 안란 마우가 되게 좋았던거 같은데 [4]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105 0
5091223 일반 김릴파 상습 암살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16 0
5091222 일반 ㄸ)이게되네 기모띠ㅣ이잉이ㅣ이ㅣ잉ㅇ
ㅎㄴ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51 0
5091221 일반 밴 2개로 단단한 픽에 생체기도 못내는게 큰듯
ㅇㅇ(58.29)
00:37 56 0
5091220 일반 ㄸ) 오랜만에 공유작 해보려는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87 0
5091219 일반 부가땅은 우승하고 세구는 상금 챙기자 ㅋㅋㅋㅋ [1]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98 0
5091218 일반 저게 딜러할 때 제일 억울한 상황인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64 0
5091217 일반 구스버그 대전은 팀 전체적으로 체급 차이가 많이 나네 [6]
UR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267 0
5091216 일반 진짜 토리급 수은고멤이 시급하다 ㅋㅋㅋㅋ
리라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75 0
5091215 일반 하루고맴 오늘 파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54 0
5091214 일반 ufc tqzzzzzzzzzzzzzzz
우르켈필스너좋아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27 0
5091213 일반 하루고멤 오늘 왜케 무서움 ㅋㅋㅋㅋㅋ
둘기치킨마요덮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58 0
5091212 일반 아리왜이래
우르켈필스너좋아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48 0
5091211 일반 세구 딜구슬만 던지네 [2]
딸기맛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