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우왁굳 과거 키즈나 아이 비하 발언앱에서 작성

ㅇㅇ 2026.05.14 21:49:41
조회 40 추천 1 댓글 2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2
본문 보기
  • ㅇㅇ1
    05.14 21:49:53
  • ㅇㅇ2

    한강왜안감?

    05.14 21:52:31
1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치어리딩 가장 잘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5/11 - -
- AD 여름옷 준비됐나? 운영자 26/03/05 - -
- AD 이런 텐션의 방송 보신 적 있나요? 운영자 26/04/16 - -
10500946 공지 신문고
ㅇㅇ
26.03.25 143556 40
972656 공지 갤 이용 공지
ㅇㅇ
24.11.29 245288 78
5320909 공지 신문고 공지사항 (답글 금지)
ㅇㅇ
25.08.14 86926 40
11517778 일반 경진이 방 터지는거 첨봄? 쟤 새벽 3시에 터져도 슬금슬금 복구함
ㅇㅇ
01:06 7 0
11517777 일반 2025-26시즌 잉글랜드 PL 요약 ㄷㄷ.jpg
ㅇㅇ
01:06 4 0
11517776 일반 만두는 리방하면 자동으로 다시 안켜짐
ㅇㅇ
01:06 7 0
11517775 🧓 스나갤 완전 폐쇄되면 지금 인원들 모이기도 힘듬
ㅇㅇ
01:06 4 0
11517774 일반 쫌개솔 ㄴㄴ 7월 그거 존나 강력한 법임
ㅇㅇ
01:06 4 0
11517773 일반 리사방 2천명 어디감.. [1]
ㅇㅇ
01:06 7 0
11517772 ®️A 요즘 내 애착 키메라 자주 보여서 좋네
ㅇㅇ
01:06 5 0
11517771 📕공유 하버갤에서 독케익 싸불하다 검거당한 텔견 ㄷㄷ
ㅇㅇ
01:06 10 1
11517770 일반 걍 인방 싹다 하락세인데 [1]
ㅇㅇ
01:06 22 0
11517769 일반 병신들이 완장은 책임 안진다는데
ㅇㅇ
01:06 16 0
11517768 🧓 운영자 업는 스트리머 갤로 돌아가면대지
ㅇㅇ
01:06 27 1
11517767 일반 정보) 리방하고 화면 그대로두면 자동으로 들어가진다
ㅇㅇ
01:06 20 1
11517766 일반 상납견 << 이거도 사실 이준석 빠는 애들 멸칭이었는데 [1]
ㅇㅇ
01:06 10 0
11517765 일반 뷰봇은 이계돌이 쓰는거구요 ㅋ [1]
ㅇㅇ
01:06 15 0
11517764 일반 리사방 진짜 이상하네 [1]
ㅇㅇ
01:06 26 0
11517763 🔥염상 질문) 7월에 버스나갤이 꼭 사라져야 함??
ㅇㅇ
01:05 13 0
11517762 일반 이란 혁수대가 인정한 버튜버 ㄷㄷ
ㅇㅇ
01:05 16 0
11517761 일반 치지직은 리방하면 원래 다날라감 [2]
ㅇㅇ
01:05 35 0
11517760 일반 여기 부산 사는 사람 있냐??? [3]
ㅇㅇ
01:05 18 0
11517759 일반 아 나도 걍 유니 차단 해야겠다 [3]
ㅇㅇ
01:05 56 0
11517758 일반 7월 갈만한 좋은 갤 찾았음
ㅇㅇ
01:05 27 0
11517757 일반 아리사 만두 2천명 확인요 ㅋㅋ [1]
ㅇㅇ
01:05 30 2
11517756 일반 7월부터 그냥 익명풀고 쓰는거아님? [4]
ㅇㅇ
01:05 28 0
11517755 일반 팩트) 부키도 만이천에서 리방으로 이천~삼천 갈림 [1]
ㅇㅇ
01:05 37 0
11517754 일반 울히나는 진짜 겜 재능이 왜이리없냐
ㅇㅇ
01:05 8 0
11517753 일반 으윽! 아프다! 하지만 피오라를 하려면 참아야 해!
ㅇㅇ
01:05 14 0
11517752 일반 만두는 아니겠지만 진짜 치지직에서 유일하게 기괴하고 신비롭기는 하네 [1]
ㅇㅇ
01:05 21 1
11517751 일반 시부키도 리방하고 3천 날아갔는데 그것도 뷰봇임? [2]
ㅇㅇ
01:05 39 1
11517750 일반 원래 방송 터지면 터진김에 자러가는 이탈자많음 [3]
ㅇㅇ
01:05 35 2
11517749 일반 만두 억떡인줄알았는제 뭐냐
ㅇㅇ
01:05 13 0
11517748 일반 갤 날라가면 난 어디가야되는데 [3]
ㅇㅇ
01:05 22 1
11517747 일반 그런데 갤 터지면 무용이들 아리사 버황 놀이 어디서 함
ㅇㅇ
01:04 10 0
11517746 일반 아니 리사 만두 2000명 진짜였네 ㅅㅂ [1]
ㅇㅇ
01:04 32 1
11517745 일반 아리사 리방하니까 2천명 증발 뭐지요?
ㅇㅇ
01:04 16 0
11517744 일반 이갤 터지면 로즈 방송함 봐야지 [1]
ㅇㅇ
01:04 25 0
11517743 일반 진짜 팩트) 미니갤 완장 디시 약관과 법 해석은 다름 [5]
ㅇㅇ
01:04 44 0
11517742 🔥염상 아리사 리방하니까 2천명 날라갔네ㅡ만두 확정 ㅇㅇ
ㅇㅇ
01:04 21 0
11517741 일반 부키 펨치갤 인기글 뚫리는거 댓글에 비추박는 개병신짓을 해서 그럼 [2]
ㅇㅇ
01:04 62 0
11517740 일반 아리사 켜놓고 자는방이라매ㅋㅋㅋ [4]
ㅇㅇ
01:04 86 1
11517739 일반 정보) 리사 리방하자 2분만에 4000명이차고 2000이 증발했다
ㅇㅇ
01:04 69 0
11517738 일반 난 걍 이갤 빨리 터졌으면 좋겠다 ㅇㅇ [1]
ㅇㅇ
01:04 16 0
11517737 📕공유 텔견 하버갤에서 독쌤 싸불하는거 검거당함 [11]
ㅇㅇ
01:04 47 3
11517735 일반 대충 만두 2천개 들가나보네
ㅇㅇ
01:03 24 0
11517734 일반 누가 들박해서 7월 운영자 답변 따왔던데
ㅇㅇ
01:03 66 0
11517733 일반 만두가 뷰봇임?
ㅇㅇ
01:03 13 0
11517732 일반 카린 1달 평청 1118 디디디용 996 [4]
ㅇㅇ
01:03 78 0
11517730 일반 리사 리방하니까 2000명 날아간거 뭐냐
ㅇㅇ
01:03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