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미니 갤러리 소개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ㅇㅇ(knbn43lmv46z)
ㅇㅇ(truly857…) ㅇㅇ(rjd7317n…) ㅇㅇ(basis053…) ㅇㅇ(ceremony…) ㅇㅇ(hang2563) ㅇㅇ(soft3518) ㅇㅇ(liter094…) 부재중입니다.(simple2965) 부재중입니다.(sensible1700) 부재중입니다.(infer4413)
2023-08-07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https://m.dcinside.com/mini/afvbj/1219024
https://m.dcinside.com/mini/afvbj/1219121
https://m.dcinside.com/mini/afvbj/1220838
위에 사진짤 링크
그리고 현재 그 고닉의 근황
(숲방갤에서 짱깨들이랑 놀면서 이세돌 중계중)
봉아가가 근본 숲가다냐 하는데.
정확히 얘기해줌
엑소더스때 넘어옴 그 쟤가 쓰는자짤녀 이름이 누군지 까먹었는데 걔랑. 푸르랑 아프리카 넘어올때
그때 넘어와서 앞보기 시작한애임
근본은 트위치맞음
아마 근본이 짱깨일가능성이 높음
실제로 짱깨넘어오고 이세돌 중계존나하고 그러던거보면 얼추맞음
121
10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 | 설문 | 치어리딩 가장 잘할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6/05/11 | - | - |
| - | AD | 가전디지털, 여름가전 SALE | 운영자 | 26/03/05 | - | - |
| - | AD | 이런 텐션의 방송 보신 적 있나요? | 운영자 | 26/04/16 | - | - |
| 10500946 | 공지 | 신문고 |
ㅇㅇ
|
26.03.25 | 131033 | 38 |
| 972656 | 공지 | 갤 이용 공지 |
ㅇㅇ
|
24.11.29 | 244658 | 78 |
| 5320909 | 공지 | 신문고 공지사항 (답글 금지) |
ㅇㅇ
|
25.08.14 | 86104 | 39 |
| 11459063 | 일반 | 이왕하는거 본문에 스텔앨범 홍보문구도 하나 쓰지 |
ㅇㅇ
|
01:17 | 5 | 0 |
| 11459062 | 일반 | 유튜브에 심연의 무용이방이었나 그거 보고오세요 |
ㅇㅇ
|
01:17 | 5 | 0 |
| 11459061 | 🧓 | 저런거 근데 기간 정해서 받고 |
ㅇㅇ
|
01:17 | 9 | 0 |
| 11459060 | 일반 | 견자희는 몸매가 지림 [2] |
ㅇㅇ
|
01:17 | 17 | 0 |
| 11459059 | 🔫저격 | 아리사 방공개에 왜 타버튜버 굿즈 득실한지 앎? [2] |
ㅇㅇ
|
01:17 | 40 | 3 |
| 11459058 | 일반 | 타비 외부일정 까먹었다는 트윗에 좋아요 누르지마 |
ㅇㅇ
|
01:17 | 17 | 1 |
| 11459057 | 일반 | 난 30살 넘으면 여자 취급 안하는데 [3] |
ㅇㅇ
|
01:17 | 17 | 1 |
| 11459056 | 일반 | 히나가 윤가놈을 따노 ㅋㅋㅋ [1] |
ㅇㅇ
|
01:17 | 20 | 0 |
| 11459055 | 일반 | 리사는 오랜만에 무용이랑 교류한다고 신났노 [1] |
ㅇㅇ
|
01:17 | 19 | 0 |
| 11459054 | ®️A | 롤체는 최악의 게임인 게 그마큐는 되어야 볼만 함 [1] |
ㅇㅇ
|
01:16 | 9 | 0 |
| 11459053 | 일반 | 아 |
ㅇㅇ
|
01:16 | 3 | 0 |
| 11459052 | 일반 | 아리사 알라가다 여행 기원 4일차 |
ㅇㅇ
|
01:16 | 6 | 0 |
| 11459051 | 일반 | Official) 치지직의 짱깨 |
ㅇㅇ
|
01:16 | 23 | 0 |
| 11459050 | 일반 | 리 |
ㅇㅇ
|
01:16 | 1 | 0 |
| 11459048 | 일반 | 견자희는 치지직오면 천명 이상 보는 고참 방송으로 군림 가능한데 [1] |
ㅇㅇ
|
01:16 | 21 | 0 |
| 11459049 | 🌳🌳 | ✊+축리웹 우가다 관리자분들~~ [1] |
ㅇㅇ
|
01:16 | 32 | 2 |
| 11459047 | 일반 | 사 [1] |
ㅇㅇ
|
01:16 | 6 | 0 |
| 11459046 | 일반 | 타비 모던워페어1,2만 하고 3안한건 선넘긴함 [2] |
ㅇㅇ
|
01:16 | 18 | 0 |
| 11459045 | 일반 | 버튜버 스캇짤 만들어줄사람 없나 [3] |
ㅇㅇ
|
01:16 | 27 | 1 |
| 11459044 | 일반 | 참 신기하긴하네 [1] |
ㅇㅇ
|
01:16 | 11 | 0 |
| 11459043 | 일반 | 탈레반짤 저거때문에 캠노인들 버혐 생긴거임? [7] |
ㅇㅇ
|
01:16 | 50 | 0 |
| 11459042 | 일반 | 손털이는 리사한테 스타 개쳐발릴 예정이네 [1] |
ㅇㅇ
|
01:16 | 22 | 0 |
| 11459041 | ⚡️⚡ | 타비 쟨 게임픽이 근데 구릴수 밖에 없긴함 ㅇㅇ [4] |
ㅇㅇ
|
01:16 | 40 | 0 |
| 11459040 | 일반 | 리사 카읽녀 컨텐츠 대실패한듯 [1] |
ㅇㅇ
|
01:16 | 50 | 0 |
| 11459039 | 일반 | 둥그레가 마캠 안하는 이유 [7] |
ㅇㅇ
|
01:15 | 108 | 0 |
| 11459038 | 일반 | 히나 저거 계속하면 좀 똑똑해지나? [1] |
ㅇㅇ
|
01:15 | 38 | 0 |
| 11459037 | 일반 | 아니 씨발 새벽1시까지 저거 쳐보고 있는것도 좆같은데 [3] |
ㅇㅇ
|
01:15 | 50 | 0 |
| 11459036 | 일반 | 여자는 늙으면 무조건 스텔처럼 시녀들 꾸려놓고 사장하는게 맞음 [1] |
ㅇㅇ
|
01:15 | 41 | 0 |
| 11459035 | 일반 | 스타 대회 명단 [9] |
ㅇㅇ
|
01:15 | 104 | 0 |
| 11459034 | 일반 | 오시도 아닌데 게임 드럽게 못하는 방송은 보기힘들구나 |
ㅇㅇ
|
01:15 | 11 | 0 |
| 11459033 | 일반 | 야 카린 보는애들 있냐 물어볼꺼있음 [9] |
ㅇㅇ
|
01:15 | 85 | 0 |
| 11459032 | 일반 | 히나야 시발 |
ㅇㅇ
|
01:15 | 41 | 0 |
| 11459031 | 일반 | 이거 오른쪽 누구냐 습박ㅋㅋㅋㅋ [7] |
ㅇㅇ
|
01:14 | 151 | 0 |
| 11459030 | 일반 | 산타마루 재섭서 [1] |
ㅇㅇ
|
01:14 | 36 | 0 |
| 11459029 | ⚡️⚡ | 히나야 할거없으면 테트리스 스텔 내전이나 열어라 |
ㅇㅇ
|
01:14 | 19 | 0 |
| 11459028 | 일반 | 모라라 스타 맞밸 누구있냐 [1] |
ㅇㅇ
|
01:14 | 39 | 0 |
| 11459027 | 일반 | 모네도 노래 존나 잘부르는구나 [4] |
ㅇㅇ
|
01:14 | 42 | 0 |
| 11459026 | 일반 | 막말로 리엑트보다 굿즈 못파는게 에스더인데 |
ㅇㅇ
|
01:14 | 20 | 0 |
| 11459025 | 일반 | 자희누님 우가에서 뒷방 늙은이 취급 받던데 [3] |
ㅇㅇ
|
01:14 | 75 | 0 |
| 11459024 | 일반 | 루비야 닥쳐 |
ㅇㅇ
|
01:14 | 19 | 0 |
| 11459023 | 📕공유 | 슽갤 저새끼들도 슬슬 눈치챘네 ㅋㅋㅋㅋㅋ [1] |
ㅇㅇ
|
01:13 | 212 | 1 |
| 11459022 | 일반 | 망한 여캠들이 보지까는게 마지막 필살기듯이 [1] |
ㅇㅇ
|
01:13 | 43 | 0 |
| 11459021 | 일반 | 엘시는 걍 캠방하는게 낫겠는데 |
ㅇㅇ
|
01:13 | 50 | 0 |
| 11459020 | 일반 | 오늘 잼마 생일인데 어흐한거 하겠지? [1] |
ㅇㅇ
|
01:13 | 31 | 0 |
| 11459019 | 일반 | 조선버튜버 목소리 top3에 견자희 무조건 들어감 [8] |
ㅇㅇ
|
01:13 | 83 | 0 |
| 11459018 | 일반 | 타비 또 외부일정 까먹었대서 그냥 트윗댓글로 들박하고옴 [1] |
ㅇㅇ
|
01:13 | 96 | 1 |
| 11459017 | 일반 | 버튜버들 노는데 채현찌는 좀 안나왔으면 좋겠는데 [1] |
ㅇㅇ
|
01:13 | 90 | 0 |
댓글 영역
애미없네
실베 떴냐? ㅋ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cbest&no=428341
유익추
어.... 사불당한 과정은 관심없는데 ... 그냥 엘시 이쁨 하고 넘어가면 되는거 아님 ??
짱꺠가햇다는게 중요함
그건 니가 굴이라
븅신 - dc App
그저 개 좆 굴
엘시 라코코 (채은채) 둘다 이적하는데 굴단새끼들 싸불이 지분 절반은넘을꺼임
특히 채은채가 존나게사불당함ㅋㅋㅋㅋ
얼마나 괴롭혔으면 라코코가 채은채 입관식 했겠음...
라코코는 여전히 싸불당한다는거임... 며칠전 스나갤에서도 개지랄하더만
@ㅇㅇ14 걍 절대 안 멈출껄 또 뭐 트집잡힐 일 생기면 개지랄할꺼임ㅋㅋㅋ
특히 최근에 아리사랑 친해지는거 같던데 이제 그걸로 지랄하겠지 리사랑 합방해서 잘되면 스텔까고, 안되면 이런애랑 리사 엮여서 안된다고 지랄하겠지
아리사 방패 세워서 지랄할꺼 뻔함ㅋㅋㅋㅋㅋㅋ
념글 올리던 새끼들이 엥 왜 사불당함 이지랄 ㅋㅋㅋㅋ
또 굴깨임?
음 뭔가 이적 한 애들 라코코 엘시는 무슨 싸불 당한 괴담이 많네 ;;
그저 굴...
모든 패악질과 사이버불링은 짱깨를 지목하면 정답임
역대 최악의 팬덤 굴파리 ㅋㅋㅋㅋㅋㅋ
최악의 팬덤 이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아가 근본 숲 청자는 맞음 펨코도 활동하던 새끼고 나무늘봉순 << 여캠 보던애임 숲 넘어갈때 홋치 단톡애들이 버비갤에 좆비비러가서 봉아가 스카웃해서 숲갤로 대리고 온거고 그 이후에 이세돌 보기 시작한 애임
헛소리하지말고 엑소더스때 그때 넘어온트타쿠 맞으니 아는척하지마셈
@글쓴 ㅇㅇ 뭔 엑소더스 때 넘어가 ㅋㅋㅋㅋ 봉순이가 20년도에 아프리카 넘어갔다 ㅋㅋㅋㅋ 봉아가 펨코에서 차단 처먹고 걍 애초에 숲가다들 앵간하면 다아는 고닉이고 버비갤 좆목 라인인데 뭔 헛소리하노 봉순이 이름도 모르는 새끼가
봉순이를 내가 기억해야됨? 병신새끼야 ㅋㅋ
짱깨새끼 꼬리자르기는 ㅋㅋ
@글쓴 ㅇㅇ 날조 처 하다가 걸리니까 헛소리 처하노 ㅋㅋㅋㅋㅋㅋ 뭐 내가 저새끼 짱깨아니라했나 ㅋㅋㅋㅋ 봉순이 보던 우가다 새끼 맞고 홋치가 숲방갤에 스카웃해서 짱깨 된것도 맞는데 모르면서 아는척은 존나게 해요 ㅋㅋㅋㅋㅋ
굴짱
@글쓴 ㅇㅇ 느그애미가 굴짱깨요 ㅋㅋㅋㅋㅋㅋ 병신이 그냥 모르는거 아는척 처 하다가 걸렸음 아 그렇냐 그건 몰랐다 수정할게 하면 될걸 ㅋㅋㅋㅋㅋ 그냥 시발 병신마냥 커뮤에서 자존감 채우는 장애인 아니랄까 바락바락 우기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굴
글쓴 ㅇㅇ
헛소리하지말고 엑소더스때 그때 넘어온트타쿠 맞으니 아는척하지마셈
05.11 19: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웃긴게 자기가 자기입으로 봉순이가 20년도에 아프리카에 넘어갔다 말함 ㅋㅋㅋ 그리고 난 엑소더스때 같이아프리카 넘어온 트타쿠라고 말함 ㅋㅋ
@글쓴 ㅇㅇ 봉순이가 20년도에 넘어간거거요 병신아 ㅋㅋㅋㅋ 봉아가 저새끼는 인방갤 버비갤 이쪽 쭉 활동하면서 좆목하던 장애인인데 그리고 30은 너 비웃는거야 병신아 ㅋㅋㅋㅋㅋ 엑소더스는 그리고 뭔 엑소더스 말하는가 모르겠는데 720, 철수든 다 틀려놓고 끝까지 우기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허언증이냐?ㅋㅋㅋ
@글쓴 ㅇㅇ 갤에서 trpg 를 처하고 있노 ㅋㅋㅋㅋ 버스나갤 념글 올리면 그게 오피셜이 되는거냐?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뭐 커뮤 오래했다고 우빵 잡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그냥 틀린거 좋게좋게 정정해줬더니 열불 내면서 씨익씨익 하는게 시발 왜래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왜케 자아의탁함? 혹시 아줌마임? 봉아가한테 너무자아의탁하네..
@글쓴 ㅇㅇ 이게 자아의탁한거 처럼 보임? ㅋㅋㅋㅋㅋ 그냥 님이 아는척 하는게 병신같아서 댓글 다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놀아라 난 간다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아직도 숏컷이에요? 꼴릴듯 ㅇㅇ;;
버비제이연 걍 우가다 원주민 맞아
굴투리 보니 순정 짱깨 맞네 ㅋㅋㅋㅋㅋㅋ 잇는대.
근본우가다고 ㅈㄹ이고 지금 굴세돌쳐보는데 굴이지뭐 ㅋㅋ
ㅠㅠ
저 자짤 치갤에서 본거같은데
또 굴이노 ㅋㅋㅋㅋ 습박새기들
통깨들이지 뭐
굴럼 굴렇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아가 저새기 진성 숲새기 잖아 ㅋㅋㅋ
하는짓이 참 꾸준해
봉아가 << 레핫칠페 40 중반 쳐먹고 애미진짜로 죽은 결혼도못한 씹창인생 독거노인 단톡방 멤버
결국 굴 맞네
@ㅇㅇ2 굴이 아니라 굴보다 더한새끼들임 bj들 인방갤 볼때부터 디시만 15년까이한 애미뒤진 40대 앰창인생 모인곳이 숲인방갤 단톡방임
@ㅇㅇ2 홋치? 광덕? 이새끼들 디시 해봤자 5~6년 아님? 레핫칠패 애미 토막난 씨발새끼는 디시만 15년 가까이하면서 bj들 사이버불링함
죽은 어머니도 세상에서 제일 고통스럽게 돌아가셨을듯
@ㅇㅇ2 그리고 나이 40중반 쳐먹고 부모도 죽어서 인생 개씹창나서 현실지인 없이 인생의 전부가 디시 완장질인새끼라
디시하는 모든 우가다랑 좆목질하는 애미뒤진새끼임 저새끼 단톡방에 숲스밍갤 짱깨들도 존나많음
사불당한거맞나?
저러면서 고소안한게 신기하네 쟤도했나?
엘시가 성격이 좋은편이라 그냥 넘어간거임 참고로 복새달도 저새끼한테 사불당함 ㅋㅋ
복새달은 정보가없는데 믿거나말거나::
@글쓴 ㅇㅇ 뭐 그래서 저양반은 아직도하냐?
숲방갤에서 열심히 이세돌 중계중이시다
@글쓴 ㅇㅇ 추가자료없는거보면 그만둿군 ㅋㅋ
아니근데 저 우가다새끼들은 왜저리 저 개병신같은 굴투리를 쓰는거임?;
에고
저러니 엘시가 북가다 탈북한거 어휴 진짜 북가다 보는 새끼들은 정신병원가도 못고침
그냥 인방판 인간쓰레기고아새끼들 <대부분 굴짱꺠찍으면 맞음
굴럼 굴렇지 당연할 가지고 ㅉㅉㅉ 트위치 메이저 중에서도 굴찜들이 안 건드린 대기업이 있긴하냐?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튜버 사불하는건 죄다 굴깨가 시초라고 보면 됨
굴깨가 사불하다가 아예 비제이란 애들도 엘시 조리돌림했었음. 이적 전에
푸르 ㅈㄴ 오랜만에듣네
까보굴
걍 굴파리 평균이라니까 까보면 굴파리임
특히 굴포차 제외 빨간약 관련이면 하나도 빠짐없이 굴이었음 ㅋㅋㅋㅋ 걍 굴만 패면 된다
굴짱깨는 보법이 다르네ㄷㄷ
엥? 평범한 굴짱깨잖아?
굴럼 굴렇지...
여기선 봉아가도 굴이 돼노 근본 버비갤러였는데
굴파리 ㅈㄹ이었네
인터넷에서 사불하는 애들 까보면 왜 다 굴파리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