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Conversation

나도 망돌 좋아했엇는데 우린 포켓돌스라는 앱으로 1:1 대화가 가능했음 자주 못 보내도 보낼 때마다 매번 따뜻하게 장문 답장 해줘서 위로 많이 받았는데ㅜㅜ 어느 순간 그룹이 공지도 없이 해체가 돼서 슬펐음… 그랬는데 요즘 이 오빠가 인스타에서 개유명해짐 근데 오빠가 아니라 언니가 됨
Image
Image
Image
Quote
02
@yoxx_02
나 딴얘긴데.. 옛날에 진짜망돌인 여돌을 좋아했음 여팬 내친구랑 나포함 3명 매니저가 팬싸 대기하면서 우리한테 주차 몇층에 했는지를 알려주는 수준이었음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내 최애가 다음주 팬싸를 꼭 와야한다면서 신신당부를함 그치만 학생영이는 다음주가 시험이어서 팬싸를 못감 t.co/nvGiGOoNTg
Only some accounts can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