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ㄱㅇㄷ)칼부림 이 에피 이거 좀 현실적 ㅋㅋ앱에서 작성

알룰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04.08 10:43:56
조회 45 추천 3 댓글 1

7fed8270b58668fe51ee86e64f807173b0fa3f1fb3e2bcaffc986574754d32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이미지 순서를 ON/OFF 할 수 있습니다.

7fed8270b58668fe51ee86e64f8275737b997aff8baafc84c6016fa3c7fa2c

7fed8270b58668fe51ee86e643827073e8abb40d4425bf2ae77a189b6bf408

7fed8270b58668fe51ee86e640817473f93155cad657d32c1cdf22542bd1ca

7fed8270b58668fe51ee86e640807273db78be0c48a33802b919643282a69f

"무예가 제법 출중하군. 자네의 용력을 나라를 위해 쓰지 않겠나?  어쩌구 저쩌구 ..."


하기 전에 바로 반상의 기강부터 잡기ㅋㅋ

하민은 분수를 알아야하는것이 맞지맞지ㅋㅋ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1
본문 보기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철릭 주름이 이쁘다 ㅎㅎ

    04.08 10:45:22
1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잘못한 것보다 더 욕먹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4/06 - -
- AD 제철음식이 최고~! 운영자 26/03/05 - -
1216942 공지 신문고 [10]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1.09 11519 3
1172385 공지 대체역사 갤러리 공지 [1]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2 6720 7
1172403 공지 갱차리스트 [6]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2 5163 1
1171371 공지 플랫폼 별 구매내역 인증방법(날짜 나오게) [6]
알룰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0 4816 10
1075231 공지 갤러리를 편하게 관리 하기위한 완장용 관리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10.27 4317 5
일반 ㄱㅇㄷ)칼부림 이 에피 이거 좀 현실적 ㅋㅋ [1]
알룰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45 3
1239438 일반 ㅅㅅ) 대한 : 이 노답놈들 또 서로 드잡이질할려고 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88 1
1239437 일반 ㅋㄷㅌ)체임벌린이 생각보다 강하게 나오네 [5]
루프트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36 0
1239436 일반 ㄱㅇㄷ)왕비중에 제일 착한건 [3]
대붕이2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2 1
1239435 일반 ㄱㅇㄷ) 그 성격나쁜 맑스조차 예의바르게 만드는 대상 [3]
에델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4 2
1239434 일반 ㅋㄷㅌ)새삼 1차대전이 어마무시한 걸 느끼네 [1]
ㅇㅇ(210.101)
10:18 109 0
1239433 일반 ㅋㄷㅌ) 영국이 한국에 선 제대로 대려는건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91 1
1239432 일반 ㅅㅅ) 훌륭한 대화수단
ㅇㅇ(182.230)
10:07 113 3
1239431 일반 띵군) 고벽진 자른게 그냥 책임 뒤집어씌우기가 아니었다고 [3]
건전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167 8
1239430 일반 ㄱㅇㄷ) 전근대 동아시아로 간다면 현지인들에 꼭 보여줘야할 음식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96 1
1239429 🥊토론 싸울거면 토론탭에서 싸우시라 [6]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10 2
1239428 📢공지 토론탭 관련으로 전파사항 하나 [4]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5 98 3
1239427 일반 연재 기준으로 근래 볼만한거 뭐있음? [9]
대붕이(115.95)
09:33 90 0
1239426 일반 ㄱㅇㄷ) 17세기 조선시대로 트립한다면 팔만한 음식 [2]
대붕이(58.123)
09:31 87 0
1239425 일반 4군6진)이번 화 세종이 진짜 기분 엄청 하이해질만할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33 4
1239423 💡정보 ㄱㅇㄷ)"거부 할 수 없는 운명의 시간이...." [4]
미필밀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278 10
1239422 일반 ㅋㄷㅌ)여기 일본은 선빵을 생화학전으로 걸거 같은데 [1]
백구한접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179 9
1239421 일반 17세기에 돈까스 만들면 팔릴까? [15]
굳건실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133 0
1239420 💡정보 ㄱㅇㄷ)"두체 환율" [3]
미필밀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7 408 17
1239419 💡정보 ㄱㅇㄷ)"환율 왜 ㅈ망함?"
미필밀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9 327 10
1239418 일반 이순신 자네는 사실 행복하지 않았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6 506 32
1239417 일반 4군6진 재밌네
아후라마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3 57 1
1239416 일반 항모살리기) 일본 해군 무찌르면 다음은 독일 유보트인가? [3]
황근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71 0
1239415 일반 이 물건을 과거로보내보는건 어떨까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168 3
1239414 일반 문피아 반강제적 제국주의자<< 이거 아무리 봐도 대역인듯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247 1
1239412 일반 이거 볼만함?
ㅇㅇ(211.234)
07:17 92 0
1239411 일반 ㄱㅇㄷ) 유료화 안된것중에 대역볼만한거 잇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155 1
1239409 일반 ㄱㅇㄷ)정조비 효의왕후는 정말로 착했을까? [2]
대붕이(110.8)
04:15 133 1
1239408 일반 재밌는것과 별개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2 106 0
1239407 일반 4군6진) 훈민정음 나왔으니까 소설이나 동화 패러디 나오는거 보고싶네
대붕이(61.253)
03:19 221 2
1239406 일반 ㄱㅇㄷ) 유튜브 보는데 땅 넓은거 좀 부럽더라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252 2
1239405 일반 4ㄱ6ㅈ) 최종보스 알아냈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331 1
1239404 일반 4군6진) 원역에서 명나라가 한글에 야지 놓았다 하지 않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271 2
1239403 일반 4군6진, ㄴㄷㅆ) 정음이 진짜 등장하니 나도 모르게 뿌나 생각 나더라 [3]
마스타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331 5
1239402 🗺️지 대체역사 갤러리서 마침내 지도 Tag를 신설시켰구만! [2]
淸皇父攝政王.. ■x■x(112.169)
01:33 213 1
1239401 일반 4군6진) 이제 어지간한 미래 시점 컨텐츠는 안자님의 은혜로 가득할 듯 [1]
대붕이(210.219)
01:07 294 9
1239400 일반 ㄱㅇㄷ) 영조 말고 숙종을 단종에 넣으면 어캐됨? [2]
ㅇㅇ(58.239)
01:05 155 0
1239399 일반 ㄱㅇㄷ)영조의 출신 컴플렉스가 이해가 안가는게 [7]
대붕이(110.8)
01:01 300 2
1239397 일반 ㄱㅇㄷ) 근현대 프랑스에서 정-교 관계 은근 코미디임 [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856 30
1239396 일반 단종에 영조빙의 개재밌긴 할듯 [3]
에델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176 4
1239395 일반 4군6진) 갑자기 계유정난 이유를 떠올림.
Valentius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18 1
1239394 일반 ㄷㅇㅅㅂ)명원이가 해전 못쓴다고했던 대역붕이 누구냐? [2]
대붕이(14.6)
00:33 330 1
1239393 ✒️창 산신령이 죽어가는 세조를 보고 말했다. [2]
ㅇㅇ(218.39)
00:25 535 15
1239390 일반 ㄱㅇㄷ)밑에 글에 바이럴 적혀 있는데
ㅇㅇ(218.39)
04.07 143 0
1239389 일반 ㄱㅇㄷ×ㄴㄷㅆ) 앞으로 대역물 소재로 이거 써보자. [6]
jsj30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457 16
1239388 일반 4군6진)이제 수양대군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5]
Bah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309 5
1239387 일반 조조가 단종에 회빙환 하는 것도 보고 싶긴 한데 [2]
파스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09 0
1239386 📢공지 지도탭, 토론탭 신설했음 [2]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289 14
1239385 일반 갑자사화 이후 연산군에게 공돌이가 빙의하는 거 한번 생각해봤는데 [2]
VLC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25 0
1239384 🆕홍보 홍보)<단종은 동로마 대제가 된다>가 15화를 맞이했습니다. [2]
루까스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302 1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