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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 갤러리 소개
괴담 장르 중 하나인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다루는 갤러리입니다.
흰개(dcwhitedog)
블루워터(bluewate…) Rosefield_0313(subject0…) ㅇㅇ(clean738…) winter567(soccer28…) 이혁영(injury21…)
2021-03-02
괴담 장르 중 하나인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다루는 갤러리입니다.
흰개(dcwhitedog)
블루워터(bluewate…) Rosefield_0313(subject0…) ㅇㅇ(clean738…) winter567(soccer28…) 이혁영(injury21…)
2021-03-02
1. 깨셨군요.
이걸 보시는 것 만으로도 당신은 절반은 해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깨어난 후 낯선 천장이어서 매우 놀랐을 거라 예상 됩니다만, 지금은 놀라고 있을 여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지금 깊은 산속의 산장에 있습니다. 장소는 딱 거기까지만 알려줍니다.
더 궁금해 하지 마세요. 어차피 알게 됩니다.
2. 커튼이 보이죠?
아주 살짝만 들춰서 밖을 살펴보세요. 단, 아주 살짝만 들추세요.
앞으로 알려드리는 모든 규칙들의 공통 전제는 이 산장의 모든 창문이 가려져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슨 일이 생기든 어떤 사유로든 간에 무조건 지켜져야 하는 사항입니다. 반드시 명심하세요.
밖을 내다보니 어둡죠? 앞으로 당신이 이 곳을 빠져나갈 때까지 계속 어두울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더 궁금해하지 마세요. 어차피 알게 됩니다.
3. 당신이 지금 있는 위치는 산장 2층 복도 맨 끝에 위치한 방입니다.
방을 한번 둘러보세요. 그냥 평범한 방처럼 느껴지나요, 뭔가 강하게 이질감이 느껴지나요?
3.1. 평범한 방인 것 같이 느껴지시면 당신이 일어난 침대 옆 협탁의 서랍을 열어보세요.
알약 두 개, 잭나이프 하나가 있습니다. 지참하시고 방문을 5초에 걸쳐 아주 천천히 열고 방을 나오시면 됩니다.
5초입니다. 명심하세요.
3.2. 뭔가 강하게 이질감이 느껴지신다면 이 아래로 소개되는 규칙들은 무의미합니다.
바로 가장 끝 규칙으로 가서 그 설명대로 따르세요. 수고했습니다.
4. 알약 두 개와 잭나이프, 챙겼나요? 일단 알려드릴게요.
알약 두 개는 제가 앞으로의 규칙에서 먹으라고 하는 순간 바로 드세요.
상황에 따라 지체되더라도 일단 먹기만 한다면 결과적으로는 문제가 없겠지만, 늦는 만큼 본인은 그 후회가 배가 될 것입니다. 정 궁금하시면 지체하셔도 됩니다.
잭나이프는 상황에 따라 설명하는 규칙과 다른 상황이 벌어져 있거나 지키라고 하는 것들을 지키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빠르게 결단을 내리라는 용도입니다.
단, 그 순간이 오면 최대한 고통스럽게 가세요. 그래야 그 방식으로만 죽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더 궁금해하지 마세요. 알게 되지 않기를 바라고요.
5. 방에서 나오면 일단 복도에 가만히 서 계세요.
이 산장은 오래된 목조건물이라 2층 복도 역시 나무 바닥으로 된 복도입니다.
그 말은, 당신이 섣불리 복도를 걸어다니면 나무 바닥의 끽끽거리는 소음이 발생한다는 말입니다.
지금부터 두번째 공통 전제를 말씀드립니다. 절대 당신이 속삭이는 정도 이상의 소음을 내지 마세요.
소음을 무척 싫어합니다. 누가요? 이 산장의 주인이죠.
6. 당신의 정면을 기준으로 복도가 직선으로 펼쳐져 있을 것이고, 복도 오른편에 당신이 나온 방을 제외하고 세 개의 방문이 일정 간격으로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복도의 반대편 끝에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의 첫번째 목표는 그 계단을 통해 2층에서 빠져나오는 것입니다.
다만, 바로 위 규칙에서 언급했듯이 아무렇게나 걸어가면 안 됩니다.
복도 바닥을 내려다 보세요. III모양과 三모양이 서로 반복되는 형태의 복도입니다.
당신은 이 중에서 III모양으로 된 바닥만 골라서 밟아가면 됩니다.
III입니다. 대각선이나 三은 절대 아닙니다.
6.1. 만약 복도를 봤을 때, 문이 4개 이상이면 잭나이프로 즉시 결단을 내리십시오.
이 때, 절대 걸음을 옮기지 말고 그 자리에서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밟든 무의미합니다.
6.2. 행여나 두렵다고 다시 방에 들어갈 생각도 하지 마십시오. 그 방은 네 방이 아닙니다.
7. 사실 첫번째 목표가 1층으로 내려가는 것이라 말씀드리긴 했습니다만, 우리는 공통 전제도 잊어선 안 됩니다.
아까 당신의 방에 창문이 있었다면, 다른 방에도 있겠죠?
앞서 말씀드린 세 개의 방 문을 모두 열어 창문이 제대로 가려져 있는지 확인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문을 열 때는 나갈 때와 마찬가지로 5초에 걸쳐 천천히 열어야 합니다.
다만, 세 개의 방은 모두 각자 특징이 있는 방들이니 앞으로 하나씩 안내해드리겠습니다.
8. 첫 번째 방의 문을 열면 검은 커튼이 드리워진 창문이 보일 것입니다. 보통의 경우 창문이 커튼으로 가려져 있습니다.
만일 커튼이 걷어져 있다면 조용히 다가가서 커튼을 치시면 됩니다. 이 때 가능하면 밖을 보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어쩔 수 없이 보셨다고 해도 딱히 당신의 신체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만, 경우에 따라 바깥의 광경을 보고 정신적으로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이 때, 그 광경을 보고 정신적으로 견디기 힘들다면 결단을 내리시면 됩니다.
8.1. 만일 커튼이 걷어져 있되 걷어진 커튼이 양쪽으로 묶어져 있다면 당신이 이 방의 주인이 된 것이므로 아래의 규칙들은 무의미한 것이 됩니다.
이 방에서 지내시거나 잭나이프를 이용하십시오.
8.2. 혹시나 이 방에 들어온 이후 극심한 공복감과 배고픔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둘 중 하나의 행동을 반드시 실행하십시오.
1) 잭나이프를 활용해 자신의 일부로 굶주림을 충족시킨다.
2) 빠르게 결단을 짓는다.
9. 첫 번째 방의 커튼을 치고 무사히 두 번째 방 앞에 섰다면, 우선 마음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은 입장만으로도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아무도 예상할 수 없습니다.
최대한 당신의 안위를 위해 규칙을 작성하고 있는 우리도 그 방에서 이번엔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정확한 판단 근거를 확보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그간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가 확인한 내용들을 당신에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9.1. 두 번째 방문을 천천히 열고 나서 완전히 열리도록 문을 밀어내십시오.
문이 완전히 열리며 반대편 문고리가 방 벽에 부딪히는 소리가 난다면, 방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9.2. 만일 방문을 완전히 개방하려고 했는데 반대편 문고리가 벽에 부딪히는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문이 열리다 중간에 뭔가 부딪힌 듯 멈춘다면,
당신에겐 다음 세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1) 三모양 바닥을 빠르게 밟아가면서 반대편 계단을 향해 뛰어간다.
2) 잭나이프로 빠르게 결단한다.
3) 잭나이프로 앞으로의 상황을 스스로 타개해본다.
10. 본 규칙을 포함 이하의 규칙은 9.1.의 상황을 맞이하였다는 전제를 바탕으로 서술됩니다.
방 안으로 들어왔다면 이번엔 붉은 색의 커튼이 드리워진 창문이 보일 것입니다.
이번 방의 커튼은 앞선 방처럼 묶여 있다거나 하는 예외 상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시고 확인 후 걷어져 있다면 커튼을 쳐놓으시기 바랍니다.
그 후 이번 방 침대 옆 협탁의 서랍을 열어보십시오. 또 다른 잭나이프가 있을 것입니다.
10.1. 해당 잭나이프로 교체해 가실 수도 있습니다.
이 방의 잭나이프로 교체하시는 경우 이후부터는 복도를 다닐 때 바닥 모양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다니시는 동안 뭔가를 베거나 찌르고 싶은 강한 충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그 충동을 충족시킬 수 있는 대상은 하나 뿐이니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십시오.
11. 이제 하나의 방만이 남아있습니다.
이 방의 커튼만 확인하면 남은 것은 계단까지 무사히 도달하는 것뿐입니다.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흐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방문을 열면 안에 누군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지는 알려고 하지 마세요.
우리도 그 정체는 확인하지 못했고, 최소한 앞서 언급한 산장의 주인은 아닙니다.
그것은 방 한가운데 앉아 있기 때문에 방 안의 흰 커튼을 치려면 반드시 그를 지나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입니다. 이 순간 바로 알약 하나를 삼키십시오.
'지금입니다' 라는 활자를 보는 순간 알약을 삼키고 있으셨어야 합니다.
문을 열어 그것을 확인하게 된 순간 알약은 형태를 갖추기 시작합니다.
지체한다면 알약은 목의 넘김만으로 삼키기 힘든 상태가 되었을 수 있습니다.
11.1. 만일 약을 삼키지 않은 상태에서 당신이 이 방에 입장하려고 한다면, 차라리 결단을 내리거나 가장 끝 규칙으로 이동하십시오. 부탁드립니다.
11.2. 혹시라도 삼킬 생각이었으나 시간이 너무 지체되었다면 당신이 약을 입에 넣었을 때, 알약이 당신의 혀를 붙잡고 삼켜지길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당신이 지체한 시간에 따라 어떻게든 강제로 삼킬 수도 있겠으나,
혀에 딱 붙어선 웬만해선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는 일이므로 그 부분을 도려내 함께 삼키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앞서 주의 드린 바 있습니다.
12. 알약을 무사히 삼켰다면, 이제 방 안에 입장하셔도 됩니다.
그것은 알약은 먹은 존재는 인지하지 못합니다. 다만, 알약의 유지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알약을 하나 먹고 들어갔으니 유지 시간이 끝나기 전에 빠르게 커튼을 치고 그 자리에서 바로 나머지 알약을 복용한 후 빠르게 방을 나오셔야 합니다.
단, 나갈 때 먹게되는 알약은 이미 시간이 지날대로 지났으므로 11.2.의 방법을 참고하여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12.1. 혹시라도 이것에 잭나이프를 갖다대는 일이 있어선 안 됩니다.
애초에 저희가 알약을 드린 이유를 곱씹으시기 바라며, 금지한 행동을 구태여 실행하여 지금까지의 여정을 허사로 만드는 일이 없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3. 당신이 지금까지의 여정을 무사히 해낸 것에 대하여 우리는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모든 방의 창문은 가려졌고, 계단을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 방에서 나와 앞서 설명드린 방법대로 조심히 복도를 빠져나와 계단을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13.1. 만일 마지막 방에서부터 계단까지의 복도 바닥이 대각선이나 三모양으로만 이루어진 바닥일 경우, 뒤를 돌아보십시오.
그것이 문을 열고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 것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13.2. 단, 13.1.의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만일 10.1.에서 잭나이프를 교체해 온 경우에는 그것이 방문을 열고 나왔더라도 빠르게 뛰어 계단만 내려가면 됩니다.
그것은 2층에 묶여있는 존재이므로 계단만 내려온다면 무사할 것입니다.
14. 1층까지 내려오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1층은 주인의 방, 거실, 주방으로 구성됩니다.
주인의 방은 절대 들어가지 마시고, 호기심조차 가지지 마십시오.
산장의 주인은 극도로 예민하여 당신이 호기심을 가질 때 대뇌피질에서의 작용조차 인지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섣불리 행동하지 말길 바라며, 이제 산장을 빠져나가기까지 규칙이 몇가지 남지 않았으므로 힘내시길 바랍니다.
15. 주방으로 가십시오. 주방에는 싱크대, 식탁,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문을 열면 세 가지 식음료가 있습니다.
각각 캔음료, 해쉬브라운, 초콜릿 한 조각입니다. 그 중 딱 하나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식품은 특징이 있으니, 아래의 특징을 참고하여 본인의 기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15.1. 캔음료는 모두 마시면, 이 산장 어디든 앞선 제약들에 전혀 구애 받지 않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단, 이동의 제약이 사라졌을 뿐이지, 금지 행동에 대한 결과는 여전히 감당해야 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5.2. 해쉬브라운을 모두 섭취하면, 하염없이 눈물이 줄줄 흐를 것입니다. 이유 없이 슬퍼지면서 오열 할 것입니다.
그대로 오열하십시오. 구슬플수록 좋습니다.
그러다 보면 쿵쿵 소리와 함께 산장의 주인이 화난 얼굴로 주방에 왔다가 울고 있는 당신을 보고 동정심 어린 얼굴로 당신을 달랠 것입니다.
이 때 당신이 하는 오열은 산장의 주인을 속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역량에 따라 산장의 주인을 당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으나, 반대로 역량에 따라 핸디캡이 페널티가 될 수 있습니다.
15.3. 초콜릿 한 조각을 섭취하면,
당신은 이 모든 ■◆에 대▦ ★☎🔼 🔽게 됩◎다. 부디 이 ☆▩에 대§♨ 함□하🔼고 그대로 결단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16. 당신이 만약 15.까지의 모든 과정을 어떠한 중단 없이 모두 무사히 수행하였다면, 거실로 나왔을 때, 현관문으로 추정되는 문이 보일 것입니다.
긴 시간동안 이 과정을 무사히 수행하고 나가게 된 당신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무사히 이 산장을 빠져나가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17. 만일 이 규칙을 수행해야 한다면, 유감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처음 눈을 뜬 방 외부에 있다면 다시 방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에는 파란색 커튼이 쳐져 있습니다.
만일 걷어져 있다면, 마지막 요청이오니 커튼을 쳐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협탁 서랍에 지참한 잭나이프 및 (복용하지 않았다면)알약을 넣어주시고, 침대에 누워주십시오.
그리고 눈을 감으신 채로 아래의 문구를 그대로 읖조려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SYSTEM RESET"
『네, 교수님. 이번 실험체도 모든 규칙을 무사히 수행하였습니다.
이로써 현재 작성된 규칙본이 해당 산장을 연구하는 데 있어 가장 효율적인 규칙본인 것으로 판명됩니다.
방금 산장을 빠져나온 실험체 Victima-03841은 탈출에 성공한 것을 확인자하자마자 바로 전원 오프시켰고, 파기하였습니다.
현재 산장 앞에 총 3,128기의 VIctima를 더 준비해두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저번 03840과 같이 창 밖을 내다보거나 02514처럼 초콜릿을 먹고 기억 엠바고가 해제되어 실험 정보를 모두 알게 되는 상황은
가급적이면 저희가 쉽게 통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입니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 03842는 해쉬브라운을 먹여서 주인을 아군화시키는 방향으로 유도할 수만 있으면, 산장 연구에 큰 진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 교수님.
네. 알겠습니다.
방금 스탭들이 03842의 시스템 스탠바이하였습니다.
실험 종료 후 다시 보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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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미쳤다
개추
이제 누가 산장의 주인이지?
초반에 규칙서 맨 끝으로 가라는 부분부터 소름돋음. 아직 규칙서 내용이 많이 남은 게 스크롤로 보이는데 ‘죄송합니다’ 같은 것도 아니고 끝으로 가라는 게 진짜 ‘끝’인 느낌 들어서 너무 무서움. 진짜 좋다. 그리고 중간에 충족해줄 대상이 하나라는 부분 표현이 멋져서 여러 번 읽었다. 너무 좋은 글 재밌다. 진짜 맛있다는 게 이런 거구나 맛있다.
글 너무 잘 읽었습니다
사진과 영상 tts로 2차창작 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해도 될까요?
설명란과 영상 끝부분에 원작자와 원문링크 남기겠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로드하시는 유튜브 링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MysteryBook3941
이 채널에 올리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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